티스토리 뷰

2위와 3위였습니다. 스폰서를 바꾼 키움은 판매량이 2배로 뛰었습니다. 3할 3푼 맹타를 휘두른 이정후의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고, 박병호와 김하성이 뒤를 이었습니다. 국가대표 최정과 김광현이 1~2위를 지킨 SK에서는 새로 둥지를 옮긴 고종욱이 4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고, LG에서는 김현수의 독주 속에 정우영, 고우석 등 신인들이 3, 4위에 자리했습니다. NC는 간판이 바뀌었습니다. 총액 125억원에



쓸 겨를도 없었다. 김재호는 재빨리 아들을 뒷자리에 태웠고 박건우는 트렁크 문고리를 잡았다. 모두를 물리치고 진짜 주인 오재일이 차에 탑승해 촬영에 임했다. 되나 볼라고 10000원 보내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원 김태형 강석천 김원형 이도형 조인성 조성환 김민재 강동우 고영민 함덕주 김승회 권혁 배영수 유희관 린드블럼 윤명준 후랭코프 이용찬 이현승 이영하 최원준 이형범 장승현 박세혁 이흥련 페르난데스 허경민 이유찬 류지혁 오재원 오재일 김재호 최주환 국해성 정진호 정수빈 김재환 박건우 김인태 오늘



어떻게 달랐습니까. 최근 2년 동안 준우승을 두 차례 하니까 우리 팀이 이제 떨어지는 시기라고 생각했어요. 해마다 선수가 빠져나가니까 팀이 약해지는 건 당연하잖아요. 솔직히 올 시즌에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이렇게 우승 기회가 오니까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한국시리즈를 준비한 건 개인적으로 처음이에요. 예전엔 정규시즌에 집중하고 포스트시즌은 보너스 게임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주위에서 놀랄 정도로 준비해 시리즈에서 어느 정도 역할까지



한 명도 포함되지 않은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2015년 11월에 열린 제1회 프리미어12에 참가한 대표팀 28명 가운데 당시 FA는 3명이었다. 정우람 오재원 김현수가 FA 자격을 취득한 상태에서 대회에 출전했다. 대회가 끝난 뒤 정우람은 한화 이글스와 4년 84억원에 계약했고, 오재원은 원소속팀 두산 베어스와 4년 28억원에 재계약했다. 김현수의 경우 해외 진출을 선언하고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2년 700만달러에 계약했다. 이들 뿐만 아니라 당시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도 해외 진출 FA 자격 조건을 갖춰 포스팅시스템을



페르난데스 선취 쓰리런 - 박세혁 4타수 3안타, 이 날 3루타 치면서 단일 시즌 포수 최다 3루타 기록 - 9회 박치국 함덕주 개못함 주자쌓아서 이형범 나오는거 주의 8월 17일 - 이영하 퀄스플 - 빠따 잘함 8월 18일 - 린드 퀄스플 - 빠따 잘함 8월 22일 - 오재일 만루홈런,





소식이 흘러나온다. 또 다른 FA 선수에 관해선 원소속 구단이 사인 앤드 트레이드 가능성을 물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KBO(한국야구위원회)에서 발표한 보상 선수 규정이 완화된 FA 개정안을 적용하기 전까진 베테랑 FA 한파 흐름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는 게 야구계의 주된 시각이다. 올겨울에도 베테랑 FA 선수들은 여전히 쌀쌀한 바람을 맞을 가능성이 커졌다. "그거 받은 사람은, 오재원 거랑 바꿔주면 안돼요?" 우리튼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드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





회의를 통해 결정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올시즌 88승을 거두고도 플레이오프 탈락이란 충격 속에 내년시즌을 준비해야하는 SK가 8년만에 외부FA 영입으로 분위기 전환을 할까. 아니면 올해도 FA 시장에 묻을 닫을까. SK 참전 여부에 따라 시장의 열기가 달라질 것은 자명하기에 많은 구단들이 SK를 주목하고



invalid-file

이번 프리미어12 대표팀 엔트리 28명 가운데 FA 자격을 얻은 선수는 한 명도 없다. KBO에 따르면 오는 31일 공시할 FA 신청 대상자 중 FA 자격을 얻은 선수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기 드문 일이다. 한국시리즈가 끝나고 11월 또는 12월에 열리는 굵직한 국제대회에 당해 연도 FA가





대상자가 없는 삼성 라이온즈는 지난해와 달리 '집토끼'를 간수할 필요가 없어졌다. 삼성은 지난 시즌 종료 후 김상수(3년 18억원), 윤성환(1년 10억원)과 내부 FA 계약을 맺었다. 한편 FA 제도 개선을 위한 KBO 실행위원회가 내달 4일 개최된다. 실행위에는 KBO 사무국과 10개 구단 단장이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 FA 등급제 도입 및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다 올림픽에선 이딴 모습 보여주지 말기를............. ㅠㅠ 보는 나도 함들었는데 너넨 오죽했을까 그래도 바로 우승했으니 돼써 상처 다 아물었어!! 다 잊어 ㅠ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김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 마세요ㅡㅡ 우리혐이 깐족깐족 해줘야하는데요 ㅠㅠ 근데 하이라이트엔 안나옴ㅠ 뭐뭐 잘한거야? 박건우 오재원 당신들 말이에요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지난 11일 오후 열린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한국과 미국의 경기.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