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라서. 각 공공기관의 본사와 각 회사의 본사, 그리고 준공공기관과 정부 각부처의 이동 가능한 모든 부서를 한군데에 몰아주어야 합니다. 그게 부산이든 세종시든 그렇게 해서 일단 2군데로 집중화시켜야 합니다. 그 10개 아니 13개의 공공기관의 본사와 준공공기관에다가 다른 모든 것들을 모아서 도시를 만들어도, 서울을 이길수는 없겠지만, 온갖 모든 것들을 다 집중시키면, 그 제2의 도시는 서울의 60-80%까지는 쫓아갈 수 있을 겁니다. 그럼 그 도시 안에서 대치동과 비슷한 동네도 생길거고





3 4 도시부터는 기능적(?) 특색이 전혀 다른 도시를 만들어야 합니다. 기능이 다르면 서로 경쟁하지 않습니다. // 예를들어, 제가 8개월전 추가 아파트 매수 고민시에 올림픽 선수촌 아파트와 잠실 장미 아파트 매수를 고민했을때 그건 쓸데 없는 고민이었죠. 어차피 20년 후를 보면 잠실은 여전히 젊고 활동적이고 공연 보는거 (?) 좋아하고, 즐기는 것들 좋아하고, 편하고, 최첨단을 달리는 거 좋아하고, 맛집 가는거 좋아하고, 강가를 좋아하는





고민시 스브스 연대 시상식 보면서 사진 찍는 배우들 많더라ㅋㅋㅋ 아이폰에서 갤럭시 워치 액티브1 비교 사용기 오늘도 어김없는 시상식에 누가 상 받을건지 맞춘 사람있어?ㅋㅋㅋ 스브스 연대 시상식 보면서 사진 찍는 배우들 많더라ㅋㅋㅋ 2018 KBS2 드라마스페셜 단막극 중 내가 추천하는 3편의 작품들의 포스터.jpg 이지영 2+1 할거면





2. 웬만해선 서울을 이길 수 없다. 일단 지역의 고른 발전이 왜 중요하냐면 지역의 고른 발전이 그 지역에 거주한다는 이유만으로 모든 기회와 경험적 이득을 독점하는것을 막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중화 된 도시 안에서 제공하는 특이한 소수만을위한 서비는, 그 만큼의 인구수(그리고 높은 소득수준)가 있어야만 그 서비스가 살아남고 유지될 수 있습니다. (ex 영어 학원이





역 고민시 : 이은유 역 김갑수 : 안길섭 역 김남희 : 정재헌 역 송강 말고는 오피셜 없는거지? 신인인데 연기좋던데 자기 폰 들어서 사진 찍는 배우들 많더라ㅋㅋㅋㅋㅋ 고민시 상 받으러 갈때 김선아 사진찍고 새록이하고 고준도 열심히 사진 찍고 귀엽더라ㅋㅋㅋㅋㅋㅋ 갤럭시 S10e ---> 아이폰xs 옮긴 후 기존에 쓰던 갤럭시 워치 액티브1 의 갤럭시와 아이폰에서 실사용시 체감가능한 사항 비교기입니다. -워치 액티브1이 애플워치보다 갖는 장점





3.내부옵션(디스플레이키포함) 제가생각하는3GT장점 1.넓은공간 2.실용성 3.파노라마썬룹 제가생각하는 520i단점 1.좁은공간성 2.유지비 제가생각하는 3GT단점 1.디젤 2.아쉬운내부 3.끝물 쓰고보니 서로 상반되는 장단점인듯하여 정말 끝까지 고민시키네요... 겨울철에 스키장을 다니다보니 스키스루는 필순데 520i는 없기에 스키스루 사제시공을 해야할지 실용성의 3GT를 선택해야할지 선택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지금도 자다가깨서 계속 고민하고있네요 지역 양극화는 소득 양극화와 함께 가고 소득 양극화는 지역





여운이 남는🍀 2018 드라마 스페셜 10편 중 이 세 편이 제일 좋았어. 다들 시간 남으면 한 번 씩 보길 추천해💙 이지영 떠나버리면 내년 포수 라인업이 박동원/주효상이야...... 박동원이 못 쓸 정도는 아니지만 이지영이랑 비교했을때 수비에서 확실히 디테일이 부족하다는 걸 시즌 내내 보여주었는데다가 효상이는 하.... 2+1으로 이지영 고민시킬거면 쇼미더머니라도 하라고 시발 ㅠㅠㅠㅠ 나는 이따 퇴근하면서 뭘 사갈까 지금부터 고민시작했오



양극화와 함께 간다 1. 서울로 해쳐모여는 언제까지 수출 주도형 개발도상 국가 중에서 우리나라 만큼 평등했던 나라는 없었던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세상의 원리가 그러하듯 긴 세월이 지나니 결국 우리나라도 우리나라와 비슷한 환경의 평균치로 회귀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와 독일처럼 유로화로 통합되어 있는 경우는 비교하기가 참 까다롭고 수출 비중이 크면서 개도국에서 발전해서 시간이 지나온 나라는 칠레, 멕시코, 대만, (혹은 터키)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현이 인별에 고민시 댓글 달았어 ㅋㅋㅋ 고민시 스위트홈 하차한건가? 고민시라는 배우 알아? 신인배우인가 나 시티크 보는데 연기 잘하는듯 얼굴도 이쁘고 시티크 고민시 연기 어떰? 어제 잠깐 봤는데 이뿌던데 엘슘 > 루나 스카 고민하다가 성민이 좋아하던 학보사 후배가 고민시였나??? 520i vs 3GT 김선아님 인별 이승기, 김남길, 고민시 [개인적인 생각] 지역 양극화와 소득 양극화 시티크 고민시 연기 어떰? 어제 잠깐 봤는데 이뿌던데 시크릿부티크 김재영이랑 고민시가 럽라야? 포체티노 행복한고민시작이네요 스위트홈 배역 이거 맞어?? 고민시도 상하나 받으면 좋겠다ㅠㅠ 김선아님 인별 이승기, 김남길,

하면 알림 꺼져서 편리했음) 티머니 불가 알림받지않을 앱 설정하기 불가(모든 앱에서 기본값 ON이고, 받고싶지 않은 앱 알림이 울릴때 워치에서 차단해주기 가능) 문자,카톡 간단답장 불가(ㅇㅇ,ㅇㅋ,응,네 등 간단한 답장들은 갤럭시는 워치에서 해줄수 있었지만 아이폰에선 순수하게 내용만 확인가능) 워치 액티브 고민시 참고바랍니다. 점심메뉴 고민시간이네여.. 어제는 돈까스랑 김치말이국수 먹엇는데 오늘은 또 뭐먹을지 벌써부터 고민이네영 ㅎ 스브스만 봤는데 수상 배우들 거진 다 맞춘거 같아ㅋㅋㅋㅋㅋ 후보 보면서 애가 받겠네 했더니 족족히 다 맞춤ㅋㅋㅋ 윤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