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문화예술상 수상자로 만나네 이제 작품으로도 만나주라ㅠㅠㅠㅠ ㅅㅊㅅㅊ 오프닝 나올 때부터 울망울망했다가 김혜자 한지민 나오는 순간 오열 윗줄- 손예진, 한지민, 김태희, 성유리, 한효주, 이나영, 한예슬, 이민정 아랫줄- 한가인, 이영애, 김희선, 전지현, 송혜교, 김민정, 문채원, 이연희 예전에 올리기는 했는데 실수로 지웠습니다. 이왕 다시 올리는 김에 못나왔다고 생각하는 사진들을 수정했습니다. 사진 선정은 최근 5년 이내의 활동사진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보조개? 선한 얼굴? 둘다 너무 좋음 ㅠㅠ 아니지?? ㅇㅇ ▲국무총리 표창



진도 빼 놓으라고 했습니다. 오늘도 퇴근 후 달려야겠네요. 요즘 개인적으로도, 정치 상황도(망할 검찰 새...) 우울한 일이 많아 마음이 많이 무거웠는데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ㅈㄱㄴ 둘다 어려서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 평소에 드영에서 볼때는 외모랑 연기랑 같이 봐서 그런가 목소리에만 집중하는게 아니니까 거슬린다는





모두 강렬한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38표를 얻어 2위에, '멜로가 체질'은 26표를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드라마로, 김혜자와 한지민 등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가 빛났다. 이병헌 감독이 만든 '멜로가 체질'은 30대





진짜 예뿜 이미지 원본보기 [OSEN=박소영 기자] 2019 MBC 연기대상’이 방송인 김성주와 한혜진의 진행으로 오는 12월 30일(월)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MBC '복면가왕‘의 차분하고 깔끔한 진행을 책임져온 김성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한혜진의 조합이





정해인, 한지민(MBC 봄밤, JTBC 눈부), 신세경 (총3명) TVN: 박보검, 이지은, 현빈, 손예진, 송중기,여진구,이순재(TVN천리마, JTBC 리갈하이), 송혜교 (총8명) JTBC: 염정아, 김혜자, 김서형, 이정재,김영철, 장혁(총6명) 케사 유준상 공효진 엠사 정재영 한지민 스사 김남길 지성 공통점 있나 천사네요 천사.. [OSEN=김예솔 기자] 36년을 시청자들과 함께 했던 '연예가중계'가 종영을 맞았다. 29일에 방송된 KBS2TV



홍대 거리를 걸으며 시민들을 만났다. 또 대한민국을 넘어 일본, 런던에서 게릴라 데이트에 나서기도 했다. 이병헌은 "농담처럼 했던 얘긴데 진짜 오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진웅과는 바이킹을 타면서 인터뷰에 나서기도 했다. 주원은 팬들을 위해 놀이공원 퍼레이드에 등장했고 한채영은 수산시장, 윤도현은 시내버스, 장윤정은 지하철에서 급기야 안성기는 경찰서에서 인터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들의 팬 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다. 권상우는 팬을 번쩍 안기도 했고 헨리는 팬들과 즉석 악기 라이브를 선보였다. 또 정우성 팬과 함께 무반주로 왈츠를 추기도



내내 잡음에 시달렸다. 메인 PD 교체설, 박신양과 PD의 불화설이 터져나왔고 KBS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소문을 일축했으나 악재는 계속 됐다. 주연 배우 박신양이 허리 디스크 수술로 2주간 결방하며 이야기 흐름이 끊겼고, 조달환과 이미도가 갑작스럽게 하차하면서 배우 측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조들호2'는 결국 부진했고 시즌1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한 채 아쉽게



한지민 동갑인데도 둘이 소취 많이 하잖아 유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고화질 기다려야지 ㅋㅋㅋㅋㅋ 김남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혁 기자안되고 약파는데서 일하고있어ㅠㅠ 노잼인데 계속 보면 재밌어져?? 아 그리고 이제 한지민 이제 안나와? 둘이 썸타는거 재밌었는데ㅠㅠ KBS: 공효진, 강하늘, 고두심, 김해숙, 최명길, 최수종 (총6명) SBS: 이승기, 장나라,배수지, 이하늬, 지성, 조정석,김남길,김선아,장미희 (총9명) MBC:





풀린다 배우도 쉬는 날 없이 열일하고 차기작도 빵빵하고 부럽 ㅊㅋㅊㅋ 왜이렇게들 귀여워 ㅋㅋㅋㅋ ㅇㅇ 대충 생각나는거 이번에 수지 한지민 정돈데 많이 좀 알려주라! 안보신 분은 보세요 한지민이 주연입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양희은, 배우 김혜자 등 6명에게 문화훈장이 수훈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30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대해 JTBC 드라마 본부는 "저희들도 주변의 호응과 저조한 시청률 간의 큰 괴리(?)에 좀 당황스러웠다. 이병헌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 분들이 보여준 '그들이 사는 세상'은 현실적이고 사랑스럽고 희망적이기도 한 고유의 매력을 가진 세계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제작을 책임지고 있는 입장에서 충분히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얻지 못한 부분을 인정하고 반성하지 않을 수는 없다. 다음 기회가 주어졌을 때, 더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보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