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 FA로 묶여 있는 선수들도 있다. SK는 지난해부터 성과 위주의 연봉 제도를 도입했다. 특히 지난해는 팀이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다수 선수들의 연봉이 크게 올랐다. 그러나 올해는 온도 차이가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자극을 받은 야수들이 내년에는 연봉협상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 최승준 ⓒ SK 와이번스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포스터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은 두아 리파의 히트곡 '뉴 룰즈'의 뮤직비디오 장면을 그대로 베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문제가 된 포스터는 '하자있는 인간들'의 단체 포스터. 노란 바탕을 배경으로 오연서, 안재현, 구원, 허정민, 김슬기, 황우슬혜, 민우혁 등의 배우들은 파스텔톤의 의상을 입은 채 서로를 안고 기대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모습은 두아 리파 '뉴 룰즈' 뮤직비디오



타 팀의 관심이 있을 것으로 전망됐던 내야 FA 3인의 전선도 이 흐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롯데가 일찌감치 FA 시장서 철수했고, 그나마 외부 FA 영입 가능성이 있었던 SK도 분명 소극적이다. 올 시즌 FA 시장은 더디게 흘러가고 있다. 현재까지 계약한 선수는 극소수다. 이지영이 키움과 3년 총액 18억 원, 유한준이 kt와 2년 총액 20억 원, 그리고 정우람이 한화와 4년 총액 39억 원에 계약한 것이 전부다. 모두 원소속팀과 계약했다. 이슈가 될 만한 이적은 없었다. 나머지 선수들은 아직 계약을 맺지 못했다. 상당수는





김정근 아나운서와 반반 섞어놓은 듯한 아이의 이목구비에 누리꾼들은 '유전자의 신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 이지애가 육아 근황을 전했다. 출처l이지애 SNS 이지애는 지난 2010년 김정근 MBC 아나운서와 결혼했다. 2017년 첫째 딸을 품에 안은 이들 부부는 지난 8월 둘째 아들을 얻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한준 기자] "능력이 있는 선수를 감독이 안 쓰는 경우는 없어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필요하다고 생각을 했다. 감독의 3년 임기차에 변화를 주고 싶어 (교체가) 진행됐다. 하송 신임 대표님이 직접 지휘했다. 손혁 감독을 결정하기 전 장정석 감독을 비롯해 한국인 3명, 외국인 2명 등 5몀의 후보자가 있었다"고 교체 과정을 밝혔다. 김 단장은 이어 "손혁 감독을 가장 높게 평가한 것은 우리 구단에 있었고 우리 구단의 문화, 운영 방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다. 항상 공부하시는 분이고 3년 전에 있을 때에 비해 지금 더 진화를 했다고 판단했다. 트레이 힐만 감독을



아버지와 함께 살지 않았기 때문에 큰 정이 있는 사이는 아니었다. 하지만 두산 덕에 아들로서 책임을 다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했다. ..... -지난해 은퇴 위기가 있었는데. △지난해엔 실제 은퇴 권유를 받기도 했다. 8월 29일이었다. 박종훈 당시 한화 단장이 직접 은퇴를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기준이 뭐냐고 되물었다. "내가 봤을 때" 라는 답이 돌아왔다.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러다 내가 야구할 뜻이 없는 것 같다는 기사가 나왔다. 구단에서 야구를 스톱하라고 지시가 내려왔기 때문에 재활군으로 내려갔던 것이다. 내가 야구





정진호, 정수빈, 김재환, 박건우, 김인태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내년에도 담당기자 맡아주세요ㅠㅠ 흥분 가도 되는 거 오져 ㅋㅋㅋㅋㅋㅋ 레알 마드리드 Vs PSG 베트남 Vs 라오스 발렌시아 Vs 비야레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저긴 중계권이 한곳에서 다 갖고 있나봨 스포티비 쏜타임은 토트넘밖에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요새 박찬하 위원, 한준희 위원, 장지현 위원 등 엽입하면서 숨통 진짜 많이 트이긴 했는데 중계가 워낙 많아서 해설도 로테이션 돌리다보니 ㅠㅠ 그리고





때 앞날은 쉽게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트루소바는 '꿈의 점프'인 쿼드러플 러츠를 비롯해 쿼드러플 토루프 + 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 등 3개의 4회전 점프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새로운 채점제가 도입된 이후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166.62)과 총점(241.05) 역대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트루소바가 성장기를 거친 뒤에도 이렇게 4회전 점프를 잘 뛸 수 있을지는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아사다 마오(일본) 역시 몸이 가볍던 주니어 시절에는 트리플 악셀 성공률이 높았지만 시니어 무대에 데뷔한 뒤에는 이 기술로 마음고생이 심했습니다. 다행히 유영은 트리플 악셀 못지않게 비점프 요소도



이진영 코치 : 어떻게 보면 앞으로 SK 내야진을 책임져야 할 유망주들이다. 셋다 ‘야잘잘’ 출신인데, 가을 캠프를 통해서 3명의 야구가 누구 못지않게 성장했다고 생각한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였다. 선수들한테 강조하는 부분이 있는데, 훈련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 선수들이 느끼는 게 개개인적으로 다르겠지만, 공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훈련하는 모습이 보였다. 가을캠프에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다. 김창평은 타격 재질은 좋다. 다만 파워가 많이 부족하다. 일단 힘이 부족하니 기술적인 것보다는 공을 때리는 힘을 기르는





29일 지코를 향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케이오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꾸준한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에 따라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수준을 벗어난 악성 댓글과 게시물 등을 작성하거나 유포한 네티즌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치고,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장 접수를 진행 예정"이라며 "선처와 합의는 일절 없다"고 강조했다. 지코는 지난 9월 말 신곡 '천둥벌거숭이', '사람' 등이 수록된 음반을 발표했다. 이하 케이오지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케이오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