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12.15. 진세연,김민규 정통 왕조 이 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레버리지:사기조작단 →간택-소녀들의 전쟁 채널A( 11시) 터치 2020.01.03. 주상욱,김보라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2020.03. 에릭,고원희 별 많고 달



2019년 정주영(24%), 이건희(15%) 순 - 정주영 선호 2004/2014년보다 상승, 이재용·구광모 재벌 3세 경영인 10위 안 첫 포함 한국인이 좋아하는 기업인은(자유응답)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2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15%),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6%), 삼성그룹 창업자 '이병철', 전 LG그룹 회장 '구본무'(이상 4%), 유한양행 창업자 '유일한'(3%),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정몽구'(2%),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준'(1.1%), SK그룹 회장 '최태원'(1.0%), LG그룹 회장



왜 그리 비판했는지... 자기네가 배출한 가수는 옹호하고 역시 내로남불입니다.. 펭수가 어제 sbs 방문했는데 거기 맘에 든다고 살짝 둘기 될뻔했음 ㅋㅋㅋ 매니저들이 가자는데 거절했다가 제작진이 출발한 후에 후회하고 막 울면서 자기 델꼬가라고 ebs 차 따라갔음 거기 댓글에 현빈이 탄 기차 쫓아가는 박신혜 같다고 펭수 드라마 하래 ㅋㅋㅋㅋㅋ 현빈 요리하는데 저기 너무 좋아보여 남편도 그렇고



아우라 미모 돌아왔더라), 스토리텔링, 연출 저정도면 괜찮았어. 일단 나부터 엄마 좋아하실 것 같아서 보시라고 전화 드렸고. 우리집 초딩도 완전 몰입하면서 보고. 올해 왕남-지정생존자-델루나-www-멜체질 달렸는데, 불시착도 챙겨볼 것 같아. 참고도 배우덬 아님. 내 배우는 요즘 영화만 찍어. 손예진 하고 현빈 에다 스토리도 참신하고 재미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손예진 은 변함없이 아름답네요 삔깅시♥ 닮긴했어 삔깅시❤️ ? 삔깅시♥ 넘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줄거리: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모험기를 그리는 SF물. [리틀빅 픽쳐스] 제8일의 밤 감독: 김태형 주연: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존재하지 않지만 존재하는 그날. 세상을 혼돈에 빠트릴 '그것'의 부활을 막기 위한 '제8일의 밤'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사투가 시작된다! 파이프라인 감독: 유하 (말죽거리



영화 환경에서의 큰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사운드바나 이어폰에 익숙해져 있었다면 VIRGO M58과 같은 헤드셋 하나 장만을 추천드립니다. 귀를 즐겁게 해 주는 또 다른 환경이 시작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사용기는 다나와와 위아이엠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어릴때 본것 같은데 다른 소설이었나 재미는 모르겠는데 웃고 있어 내가 방금 케톸에서 짤줍 얼굴땜에라도 무조건 본다 ㅠㅠ 박현빈 조련 존나 오졐ㅋㅋㅋㅋㅋ 너무 동굴은 아닌데 묵직하고 듣기 편한 중저음 목소리 나레하기 딱 좋은데 자네





미정 해치지않아 감독: 손재곤 (이층의 악당, 달콤살벌한 연인) 주연: 강소라 안재홍 전여빈 줄거리: 폐업 직전의 동물원 ‘동산 파크’에 얼떨결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동물원 살리기 프로젝트를 그린 이야기.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감독: 김민수 주연: 정우





'구광모', 대우그룹 창업자 '김우중'(이상 0.9%) 순으로 나타났다. * 상위 11명 중 현대·삼성가(家) 일원이 각각 세 명, LG가 두 명이다. 정주영·이병철·유일한·김우중 등 네 명이 창업자며,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이 처음으로 상위권에 포함됐다. * 2004년과 2014년 선호 기업인 1~3위는 이건희-정주영-이병철 순이었는데, 이번에는 정주영-이건희-이재용 순으로 바뀌었다. 특히 2001년 작고한 정주영 회장 선호도가 2004년 15%, 2014년 20%, 2019년 24%로 상승해 여전히 그의 리더십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연령별 선호도를 보면





블락비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위너 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아이콘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초반엔 누구도 안닮았는데 최근 유료결제화에서 나온다길래 봤는데 걍 차은우임ㅋㅋㅋㅋ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ㄷㄷㄷㄷ 가능한가요?ㅋㅋ 현빈이라면 가능 현빈이도 덬들도 좋은하루보내! 삔깅시♥ 눈빛 오지네 오늘도화이팅 ㅋㅋㅋㅋ 근데 현빈도 자기 부인이 바람피는거 알았던거 같음 진짜 안 들려 ㅈㄱㄴ 드라마랑은 다를수 있지만 탑탑이라도 무조건 잘되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