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킬도 너무 이쁨~ 진짜 메르도 난 스킬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윈브를 하고 나서 변했어... 근데 윈브 사냥 너무 좋다고들 해서 키워봤는데 4차까지 그렇게는 모르겠었어^^.. 2차 페턴까진 좋았는데 3차도 페턴으로 4차는 볼텍스? 로 했지만 그냥저냥 무난했던 캐릭. 4. 와일드헌터 : 레지 애들이 생각보다 괜찮은데 싶었어.. 나는 4차 하고 120 찍었는데 여기까지 쉬운건지는 몰라도 정말



나도 어이없구만 하하하핳 눙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대다수 구단은 가깝고 주변 환경이 국내와 비슷한 일본으로 향했다. 지난해엔 SK 와이번스, 두산 베어스, 삼성 라이온즈, KIA 타이거즈, kt wiz, 롯데 자이언츠,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 총 8개 구단이 일본 오키나와, 미야자키 등에서 마무리 훈련을 했다. 국내에서 훈련한 NC 다이노스와 키움 히어로즈를 제외하면 전 구단이 일본을 택했다.





한화가 최근 퓨처스팀 새 감독에 최원호 SBS 스포츠 해설위원을 내정했다 ” 고 전했다. 한화 관계자도 “최원호 위원이 퓨처스 감독으로 오는 게 맞다”고 인정했다. ‘학구파 야구인’ 최원호, 국내 손꼽히는 피칭 이론 전문가 중략 은퇴 후엔 지도자로 변신했다. 2010년 말부터 LG 재활코치로 지도자 생활을 시작했고, 2012년엔 2군 투수코치를 맡았다. 2014년부터는 방송 해설자로 변신해 XTM과 SBS 스포츠 해설위원으로 활약했다. 탄탄한 이론이 뒷받침하는 차분하고 분석적인 해설로 야구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19년엔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야구 국가대표팀 코칭스태프에 합류해 불펜코치를 맡았다. 20대



솔직한 견해를 밝힐 수 있도록 답변자는 익명으로 했다. /스포츠팀 ① 오지환, 실책 줄고 멘탈甲... "이적하면 '50억'도 가능" ② 전준우, 잔류-이적 '반반'... 금액은 '4년 50억' 한목소리 ③ 안치홍, 하필 FA 시즌에 부진... 그래도 '4년 40억 잔류' 전망 ④ 이지영, 포수 필요한 팀 많다... '2+1년 25억' 예상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로 이적한 포수 이지영(33)은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다. 정규시즌



늘었다. 한국식 전략촌인 '대공 새마을' 건설은 1970년대에 전국적으로 전개돼 물적지원, 반공계몽교육, 감시체계의 기반을 구축했다. 새마을지도자, 이·동장은 '개발의 핵'이자 '안보의 핵'이었다. 허 교수는 특히 공동체 내부의 치밀한 감시체계를 중요하게 거론했다. 관찰보호대상자 분류에는 데모주동자, 포로송환 및 납북 귀환자의 가족도 포함돼 있었고 요시찰 대상자로서 '정신병자'의 근황을



가장 빠르게 예매할 수 있을까요?? 오늘 오전에 갑자기 ㅋㅋㅋㅋ시발 진짜 샌즈 때문에 키움은 골치 아프겠네요 ㅎㅎㅎ 작년에도 한 번 써봤었는데요, (2018년, DB그룹 PR) 공감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공감을 눌러주시는 분들은 없었지만 ㅋㅋㅋ 그래서 올해도 한 번 써봅니다. 올해의 것을 발표? 하기 전에 다시 작년으로 돌아가서 이야기하자면, DB그룹 광고는 조금 순화되었죠. 비명을 지르다가, 그게 거슬리는 게 피드백이 들어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순한 맛이 되었는데, 여전히 지인들이 다녀왔던 DB그룹의 이미지와는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최악의



끝으로 장 감독은 "이번 시리즈를 통해 LG 류중일 감독에게 많이 배웠다. 한 시즌 잘 치러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마지막 보고 좀 감탄했습니다... 슼에는 감정없지만 염은 넘자... 점수 확 뽑아보자~ 구단에 할당으로 나온 티켓 암표로 팔다가 걸림..... 오주원. 한현희 공이 죄다 가운데로 몰림 1차전 나름 재밌었다고 생각하는데 ㅎㅎ 키움 잘하다가





고민이다. 준플레이오프에선 김웅빈, 송성문이 돌아가며 3루를 맡았지만 3유간으로 향하는 빠른 땅볼 타구에 속수무책이었다. 키움 벤치가 어떤 해결책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눈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임병욱이 빠진 외야진의 수비 범위도 문제다. 예상: 키움이 3승 1패로 한국시리즈 진출…SK는 5차전 끌고 가야 승산 한국시리즈 우승에 도전하는 장정석 감독과 염경엽 감독(사진=엠스플뉴스) 이제 플레이오프 최종 결과를 예상할 차례다. 정규시즌 실제 순위는 SK가 앞섰지만, 득점과 실점을 갖고 구한 피타고리안 기대승률은 키움이 0.638로 SK(0.583)를 압도했다. 이를 갖고 두 팀의





부상도 생기고 경기 중에 병원 가야될 상황도 됨 박병호가 1루수인데 생각보다 수비를 잘하느냐 못하느냐가 야구에서 존나존나 중요함 그런데 박병호가 1루를 잘 봄. 그래도 박병호 상태가 안좋을수 있으니 백업 선수 선발 했어야 하는데 1루수 박병호 혼자 데려감. (엔트리부터 개망했다는 얘기임) 수비 때문에라도 경기에서 빼기가 쉽지가 않아짐 그와중에 감독은 4번 타자로 주구장창



@잠실 6:4 승리투수 차우찬 세이브 고우석 그리고 조셉의 3점홈런 2019.05.12 vs한화 @잠실 2:0 어제는 차우찬 오늘은 이우찬. 영재아니고 윤도아빠의 데뷔 첫 선발승 2019.05.16 vs롯데 @사직 3:2 이천웅 오지환 호수비. 2019.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