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독교 16명, 천도교 15명, 불교 2명이었습니다. 그들은 60대 2분, 50대 15분, 40대 11분, 30대 5분들이었습니다. 3-40대 16분의 젊은 분들이 민족의 지도자 이름으로 독립선언문에 서명하고 민족의 어른이 된 것입니다. 지금보다 더 절박하고 척박한 그 시기에 3-40대의 젊은이들이 민족 지도자가 되고, 나라의 젊은 어른이 되어 목숨을 걸고 이 나라를 지키려고 했습니다. 100년이 지난 지금 3-40대 여러분들은 지금 어떤



공무원들의 월급은 어디서 나오나요? 모두 기업과 기업에서 일한 사람들이 낸 세금입니다. 기업이 없는 한국을 상상해 보세요. 기업들이 떠나고 사람들이 나가버린 그 자리에 뭐가 있을까요? GM이 떠난 군산은 유기 강아지만 거리에 돌아다니고 이삿짐센터만 호황이라지요? 우린 뭘로 먹고 살아갈까요? 여러분들이 비난하는 기득권, 그들이 누구인가요? 나이든 분들입니다. 그 분들이 무슨 죄를 지었나요? 죄가 있다면 오직 열심히 일한 죄밖에 없습니다. 물론 거기에는 사기꾼 몰염치한 놈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 국민들은 앞만 보고 달려왔습니다. 당신들과 그 아래 후손들의 앞날을 위해



10일 오후 청와대 춘추관 대브리핑실에서 국무총리와 국정원장, 비서실장, 경호실장 인선 발표를 하고 있다. 왼쪽 둘째부터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서훈 국정원장 후보자, 임종석 비서실장. 청와대사진기자단‘탕평인사’의 바탕에는 핵심 측근이라고 불리던 인사들의 ‘2선 후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선 레이스에서 문 대통령 반대 진영에서는 ‘삼철’이 ‘제2의 문고리 3인방’이 될 거라고



ㅋㅋㅋㅋㅋ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ㅅㅂ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마미손 정체 박경이었네 이세돌은 자기 신격화하고 싶어 안달났다!!! 가짜뉴스 혹은 알바글 골라내는 AI? 이세돌이 알파고 이겼다고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이세돌 은퇴 [단독] 이세돌 바둑계 은퇴…19일 프로 사직서 제출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이세돌 이동욱 토크쇼 나온대 이세돌과 알파고의 싸움에 대해 지금 멜론차트 이세돌 VS 알파고냐 ㅠㅠ [이세돌 VS 한돌]





안녕하십니까? 10월 28일 통일부 정례브리핑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번 주 통일부 장차관 주요 일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통일부 장관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국회에서 진행되는 더불어민주당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내일 10월 29일 화요일 오전 8시30분부터 영상 국무회의에 참석하는 일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오전 10시부터는 국회에서 진행되는 자유한국당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참석한 다음에 이어서 이루어지는 국회 예결위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10월 30일 수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국회에서 진행되는 바른미래당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참석을 하고, 오후 2시부터는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



셋째, 인공지능 활용, 일등 국민이 될 것입니다. 인공지능을 두려움 없이 사용하는 국민이 많을수록 우리 산업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찾는 20대 청년, 직종 전환을 희망하는 30대와 40대 재직자, 인생 제2막을 준비하는 50대와 60대, 어르신 세대까지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인공지능을 배울 수 있도록 교육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인공지능을 자유롭게 활용하고 소비하게 하겠습니다. 넷째, 인공지능 정부가 되겠습니다. 정부는 정부 출범 직후 대통령 직속 ‘4차산업혁명위원회’를 설립하고,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을 3대 혁신 신산업으로 선정하여 지원해왔습니다. 지난해 범정부차원의 ‘AI R&D 전략’과



뭘 이렇게 빨리 은퇴한데.... 시니어 기전 갈 나이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아예 바둑돌은 놓다니 대단하긴 대단한가보네요 여기는 잇지도 않은데 이세돌홍보를 저렇게도 열심히 해주는 극성팬이잇는거보면... 세돌이형한테 크게 관심없엇는데 유심히 보면서 확실히 더 응원해드려야겟네요^^ 밑에분 링크해주신 마미손 노래 듣다가 뉴공 틀었더니 레알 이세돌이





접고 둔다' 면 엄청난 실력입니다. 아마 4~5단 정도 되겠죠. 문재인 대통령과 비슷한 실력입니다. 그 정도면 기원의 고인물들은 다 박살내고 지역대회 정도는 우승합니다) 뭐 이 경우 프로마다 대응방법이 좀 다르긴 합니다. - 대화도 하고 하면서 기분좋게 지도대국을 둔다 - 져주긴 져주는데, 고스트 바둑왕처럼 '비기거나' 아니면 딱 한집만 져준다. - 국회의원이고 재벌 회장이고 모른다. 안봐주고 철저하게 이긴다 이세돌이요? ....어떤 스타일인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잠이 다 깨네 고음 미쳤냐 ㅋㅋㅋㅋㅋ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에서 침대를 미친듯이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영 64. 잠이 가장 많은 가수는?



개시했다 이미 피닉스 도로를 자율주행 택시가 승객을 실고 달리고 있다. (지금은 초기라 400명의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폭스바겐도 이스라엘과 손잡아 내년에 이스라엘에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것은 시사하는 바가 굉장히 크다 국내에만 육상 운송업의 종사자 수만 대략 93만명이다. 삼성전자가 R&D 투자가 세계 1위다. R&D에만 17조3천억원을 투자했다고 한다 그 다음이 구글이다 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