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152 40 24 59 우리가조국이다 서초에서 울산으로 내려갑니다 2623 49 105 60 진중권 '조국 사태, 공정성·정의의 문제..진영논리로 봐선 안 돼' 2459 49 9 61 KBS9시 뉴스 보도 어이가 없네요 10555 27 50 62 진중권 '조국과 친구지만 정의는 외면할 수 없다 2868 45 22 63 오늘자 레전드급 명 짤 11976 21 57 64 [야후 재팬] 조국 수호 집회 일본 반응. 6529 35 7 65 日집권당 2인자 '日이 더 어른되어 韓에 양보할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 현아와 이별 후를 생각해봤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의 거침없는 발언에 MC 안영미는 "쿨하다 쿨해"라면서 진심으로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던은 '투머치 사랑꾼'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낸다. 4년 전 현아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한다. 또 현아가 제일 무서울 때가 바로 자신의 본명을 부를 때라고 밝혀 무슨 일인지 다른 출연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던이 김구라와 장성규에게 거침없이 볼 뽀뽀를 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김구라는 깜짝



장성규.jpg 공서영님 / 장성규님 인스타 대학생이 존경하는 국내인물 1위, 김연아 고레에다 히로카즈 ‘방구석 1열’ 출연 확정…문소리 특별 게스트 참석 장성규, 루돌프 뀨디로 변신..'점점 더 잘 생겨지네' 오 이진혁 실검 1위길래 뭔가 햇더니 라됴 나왔나보넼ㅋㅋㅋㅋㅋ 장성규 저세상 드립.jpg 실시간 장성규 ㅇㅇ 존재감 확실해ㅋㅋㅋ 오현경은 오현경인데 장성규는 선넘규로... 1년



좁혀짐에 따라 EBS가 달라진 입장을 내놓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혜진 기자 lhj@imaeil.com 이라는 소리 본이후로 자꾸 퀸덤글자만 보면 웃겨 ㅅㅂㅋㅋ 거참 민망하게스리 7시에 하는 장성규 라디오 어떤가요? 상처 많이 받은 거 같음ㅠㅠㅠ [뉴스엔 박수인 기자]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KBS에 입성했다. 장성규는 10월 23일 개인



전도연 ㅇㅇ 거부는 거부한다 전도연이 영화 ‘약속’에 얽힌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27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한국 영화 100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한국 영화사에 빠질 수 없는 대표 배우이자 연기로 전 세계를 압도한 ‘칸의 여왕’ 전도연이 특별출연해 영화 데뷔작 ‘접속’과 ‘밀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전도연은 “영화 ‘약속’의 시나리오를 보고 밤새 펑펑 울었다. ‘접속’ 이후 이미 다른 차기작이 결정돼 있었지만





인스타올린 오또맘 팬미팅 하는 장성규 "내 캐스팅 반대"..'방구석1열' 전도연, 22년만에 밝힌 '접속' 비하인드 [종합] 장성규가 욕을 너무 많이 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 워크맨 봤는데 장성규 멋있다 올해 라이징 송가인 장성규 펭수 ‘방구석1열’ 전도연 “‘약속’ 시나리오 보고 펑펑 울어, 차기작 변경... 박신양은 명장면 촬영 후 탈진” 유투버 장성규랑 백종원 밖에 몰라





응답 가능) 1위 방탄소년단 2위 봉준호 3위 방시혁 4위 아이유 5위 양현석 6위 송가인 / 강다니엘 / 장성규 / 박나래 전참시에서 장성규가 선넘는 개인기좀 전수 해달라고 왔는데... 안영미 추는춤 화면에 하나도 안나오고 다른화면 아니면 다 모자이크 ㅋㅋㅋ 장성규 표정만 나오는데 표정이 어쩌줄 몰라 하네요



진짜 퀄리티가 한 두사람 같고 될 건 아닌 듯한데... 컷 편집 부터 엄청 잘개 쪼갰고 특히 자막이 엄청 많이 붙더라구요. 이 정도면 몇 명 붙어서 편집하나요? 아침마다 엠비씨 라디오 듣는데 노홍철이었다 전현무 김제동 지금 장성규까지 스타일이 예전에는 ㄷㅏ 달랐다면 장성규는 너무 전현무같아요.....그런느낌 아마 예전 무디 라디오 들어본 사람들은 다 알듯....ㅋㅋㅋ 어쩜 말투나 말하는 표현 그리고 의성어까지 다비슷비슷 가끔 헷갈릴때도





나의 파트너'를 통해 보여 줄 장성규의 선을 넘나드는 입담과 진행력이 기대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자기 차도 팔아버리고... 카스 논란 까지.. 이제 다 한 주 만에 일어난 일....와우... 장성규/홍현희(+한예슬) 홍보 제대로되겠닼ㅋㅋㅋㅋ 첨 아는 형님에서 선생님으로 나오는것들 봤을때는 딱히 예능감이 있지는 않고, 제티비시가 아무래도 규모가 작으니 아나운서를 여러군데 돌리나보다..그렇게만 생각했는데, 요즘 유튜브 워크맨 보면, 그냥



✔ [MMA 2019] 방탄소년단 RM(BTS RM)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진(BTS JIN)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슈가(BTS SUGA)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제이홉(BTS J-HOPE)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뷔(BTS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