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보면됨 무무: 황인욱이 대체 누구야??!! 아 ㅅㅂ 김재환 닐로가 빠졌어요 갸웃겨 박경, '자격지심' 차트 역주행… '음원 사재기' 소신 발언 '큰 지지' 황인욱이 그룹이야? 박경 사재기 저격 향한 응원, ‘자격지심’ 역주행까지[차트오피스] 박경, '사재기 의혹' 공개 저격이 쏘아올린 작은 공 박경 측 "법적 절차 진행시 변호사 선임, 음원차트 루머 명확히 밝혀지길"



따르면, 이 브로커들은 ‘증거 마련’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을 먼저 제안한다. 인기 유튜버들의 커버 영상이나, 인기가 많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고 조회수를 높이는 방식이다. 이는 자발적으로 이뤄질 경우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영화나 음악 콘텐츠의 경우,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뒤늦게 ‘역주행’을 하게 된 경우가 더러 있었다. 그러나



남자그룹 1.잔나비 2.엠씨더맥스 여자그룹 1.다비치 2.볼빨간사춘기 팝가수 1.나오미 스콧 (알라딘 ost) 2.빌리 아일리시 ------------------------------------------------------------------------- 진심 소몰이 시대보다 더 발라드 강세임 라인업만 봐도 ㄹㅇ누군지 모르겠어서 나만 모르나? 싶었던거 같아서 족터짐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기계로 순위 오르기 전에 조금은 알려졌던 가수들이거나 소속사가 좋아..? 민수야 누구냐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마치 메뉴판을 보고





팝가수 1.나오미 스콧 (알라딘 ost) 2.빌리 아일리시 ------------------------------------------------------------------------- 진심 소몰이 시대보다 더 발라드 강세임 라인업만 봐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블락비의 멤버 박경이 실명을 언급, '음원 사재기 의혹'에 휩싸인 가수 송하예의 소속사 대표가 '강경대응' 입장을 전했다. 송하예의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의 이성권 대표는 25일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오늘 오후 변호사를 만날 예정"이라며



뒷받침할 ‘증거’를 마련하는 작업까지 이뤄지고 있다고 했다. 부정한 방법으로 음원 순위를 올린 후, 이를 의심하는 대중의 눈을 속일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한다는 것이다. 의심을 보내는 시선은 대개, 역시 조직적으로 활동하는 아이돌 그룹의 팬덤이다. 이들은 이른바 ‘총공’ 시간을 정해두고, 동시에 스트리밍을 해 순위를 올리는 방법을 활용해 차트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아이돌 팬덤의 문제제기를 통해 올해 초에도 일부 가수들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였다. 문체부 등에서 별다른 뚜렷한 증거를 발견하지는 못했지만, 의심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음식을 고르듯, 커버곡을 부를 유튜버를 고르라고 제안했다. 얼핏 들으면 ‘마케팅’ 같지만 곱씹어 보면 분명 ‘음원 사재기’인 행위가 대놓고 이뤄지고 있다.” 최근, 소속 가수의 신곡 ‘음원 사재기’ 제안을 받았다는 한 가요 기획사 관계자가 황당하다는 표정과 함께 입을 열었다. 27일 가수 성시경이 KBS 해피FM





조규찬입니다’에 출연해 말했듯 “꺼져”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왔지만, 그렇게는 하지 못했다고 했다. 이날 티브이데일리와 만난 관계자는 “‘음원 차트 조작’이 최근 몇 년 새 굉장히 조직적인 구조를 갖추게 됐다”고 털어놨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멜론 등 인기 음원 사이트 아이디를 대량 확보, 5000대에서 많게는 1만대가 넘는



박진영, 벤, 볼빨간사춘기, 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 세정, 송이한, 신예영, 에이치코드, 염따&딥플로우&팔로알토, 이우, 잔나비, 장덕철, 장범준, 장혜진&윤민수 전상근, 첸, 케이시, 펀치, 허각, 헤이즈, 황치열, 휘인 - 한국곡만 / 외국곡 제외 남자 아이돌 1.엑소 2.방탄소년단 3.위너 4.엔플라잉 여자 아이돌 1.있지 남자솔로 1.먼데이키즈 2.마크툽 3.황인욱 4.윤민수 5.폴킴 6.첸 7.장범준 여자솔로 1.장혜진 2.송하예 3.김나영 4.헤이즈 5.태연 6.케이시 7.청하 8.이소라 9.벤



등의 폭로를 이어오고 있으며, 마미손은 음원 사재기를 디스하는 곡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발표했다. 문제가 장기화 될 조짐이 보이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팀 또한 이 문제에 대해 뛰어들었다. 음악 팬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사재기는 물론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의구심까지 모두



데뷔를 했다"고 설명했다.(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장덕철은알았는데 헐 그래서 황인욱이 누구냐고 닐로 1만 4천 오반 4만 3천 임재현 6천 전상근 9천 황인욱 6천 송하예 5만 9천 딘 악뮤 지코 헤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인욱 전상근 바이브 ㅋㅋㅋㅋㅋㅋ 진짜 맬론 상위권에 있는 노래들 존나 불러재낌 ㅠㅠㅠ거기다 대고 사재기라고 말할수도없고ㅠ 개썅머글이라 그게 뭔지 이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