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중국은... 가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빈부격차 장난 아님. 한 끼 2천원이 안 되는 돈으로 해결하는 사람들이 전기차 말도 안 됨. 심지어 한국도 전기차 충전을 마트에서 해결한다는데, 중국은....... - 배터리 업계의 삼국지 -> 전기차용 배터리 제작업체 중 LG화학은 품질 이슈 가득인데 비싸고 대응 안 됨. 삼성 SDI는 한국에서 하던 것처럼 일원화 한다고 유럽 팩커 인수 후 유럽 근로환경의 덫에 빠져 허우적. SK는 쌍둥이 형 회사 따라서 가격 지르다 플젝 날리고 미국에서 변호사 면담중 중국 배터리 회사는 대부분 '심시티'하느라 바쁨. CATL은





△기업 대상 사모펀드 투자 등이다. 하지만 여기에는 스타트업ㆍ벤처 기업에 대한 기준이 전혀 없다. 기업 규모와 관계 없이 단지 ‘기업금융 50%’만 하면 나머지 50%로는 무엇을 해도 상관 없는 것이다. 한 증권사 관계자는 “금융당국은 증권사에게 마음껏 해보라는 식으로 자율에 맡긴 것인데, 결과적으로는 마음껏 모험자본에 투자한 게 아니라 안전한 자산에만 몰두하게 만든 꼴이 돼 버렸다”고 설명했다. 실제 스타트업ㆍ벤처 업계에는 증권사 발행어음 자금의 온기가 전혀 전해지지 않고 있다. 이들 업계 관계자들은 증권사 발행어음 자금이 애초 자신들을 위한 자금이었는지도 “금시초문”이라고 입을 모은다.





흐르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에 늦지 않게 보라원님에게 그만 까이려고 씻고 알람을 설정해둔 후 잠을 청했습니다. 하지만 다들 구상은 열심히 하지만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 것이 요즘, 가을임에도 태풍이 주마다 하나씩 날아오는데, 이것이 날씨도 빙글빙글 돌리는 것인지 들어가던 모기도 다시 나오게 해서 매일 잠에 지대한 방해를 받는 요즘입니다. 어김없이 새벽 3시에 몸 곳곳은 가렵고 귀에서 윙윙대는 소리에 놀라 깨고, 열 받아서 1시간을 투자해 다 잡아버리고 다시 잠을 청..한다고 쓰려고 보니 지각 핑계가 길군요ㅋ 아침에 일어나고



모은 증권사, 벤처에 쓴 돈은 0원 동상이몽 라니네 보는데 나 어릴때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진태현 “아내 박시은에 만원씩 용돈받아, 신용카드 없어” 헐 동상이몽 보고있는덬 있냐ㅜ 지금 개머싯다 [동상이몽] 세번 유산의 아픔이 그대로 남아있는 이윤지네 아기 옷 정리.jpg 동상이몽 본 덬들 빨리 들어와서 공감해주라 갑자기 동상이몽에 ㅂㅌㅇㄷ 노래가 ㅋㅋㅋㅋㅋ 내돌 파기전 인디 덕질할때 ㅋㅋㅋ옥상달빛이랑 10cm연애한다해서 놀람 난 요즘 강남이상화때문에 동상이몽 챙겨봨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윤지네 애기 넘 귀여워 슈돌나오면 더 좋았을텐데 라니 때문에 요즘 동상이몽





떨리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결혼 생활에 대해 "열심히 금메달처럼 살겠다"고 다짐했다.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손을 잡고 이동하고 있다. /사진=뉴스1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연예계와 체육계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했다. SBS ‘정글의 법칙’에 참께 출연한 문가비,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 중인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두사람을





더 커지고 연골도 견디지 못해서 추벽 주위 연골이 깨지기 시작했다"고 했다. 이상화는 예상은 했지만 더 심각한 무릎 상태를 확인하고 얼굴이 어두워졌다. 강남 역시 말을 잇지 못했다. 미우새 18.7 집사부 9.6 정법 8 런닝맨 6.8 동상이몽 6.7 골목식당 5.9 미우새 단체대상받을거같음 아 개빡쳐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카 ㄹ 라입니다. 글을 잘 거의 작성하지는 않는 편인데, 대굇수 야비대마왕님의 의뢰[보라원님을 딴 이야기를 초 단위로 상세하고 생생하게!-주문이





건물 짓고, 아무도 신경 안 쓰는 정원에 잔디 깔고 호수 만듬 - 유럽이나 중국 모두 전기차가 자리잡기 위한 핵심 요소인 충전시설에 무덤덤 -> 유럽의 경우, 시내 공용주차장 곳곳에 충전시설 깔려 있으나, 개인 Garage에 충전시설 깔기는 요원함 전기 아끼려고, 가능한 거실 불도 잘 안 켜고 있는 사람들이 전기차 충전용 시설 깔 수 있으려나



[단독] 이윤지, 둘째 임신 경사..'동상이몽2'서 공개 박시은♥진태현 부부, ‘동상이몽’ 합류…대학생 딸 입양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Ep.127 예고 '군부대에 간 강남이와 그의 1일 매니저 상화!' 스토브 슈돌 드립 처음 볼때 웃겨서 콧물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요즘 강남이상화때문에 동상이몽 챙겨봨ㅋ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Ep.118 예고 '강남♥이상화, 상상초월 역대급 결혼식!' ㅇㅂㅌ 동상이몽 재방보는데 드림글로우 나오넼ㅋㅋㅋㅋㅋ [2019 SBS 연예대상] 백종원 "대상 고사? 줘도 안



나가고 사람도 기운 빠져 안만나요 그런데 저 드레스 어딘가 낯익지 않니?? 그때 한동안 엄마가 쓴 찰진 후기로 핫했던 그 드레스임 ㅋㅋㅋㅋㅋㅋ 얼마전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마지막 방송편에서도 하은이 저 드레스 입고 집에서 놀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자기주장세고, 기세고 바득바득 이겨먹는 성격보단 좀 유순하고, 맞춰줄줄알고 마음이 좀 여유로운



된다. (대상 후보 된 것은) 기쁜데요, 억지로 좋은 표정을 짓지 못하겠다. 방금 우수 프로그램상('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도 제가 대표로 받았는데 제가 받을 만한 게 아니다. 제작진, 부부들이 애쓰는 프로그램이고, 저는 거기 나가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 나름 열심히 하고 있으나 저는 지금 여러 가지 복잡한 감정으로 2시간 앉아있는 것"이라고 자조 섞인 솔직한 말을 했다. 김구라는 "제가 지금 휴대전화와 목도리를 만지작 거리고 있다. 집에 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