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가함. 2달도 안남은 상황인데 1단계 사업인 주변 호텔 부수는 일조차 시적하지 못한 상황. 승인 기간 안에 꼭 물리적으로 무언갈 부술 필요는 없다고 알려짐. 어떤 작업이 실행되고 있는지, 언제 할 것인지 알리는 사전 신청서를 발행하면 됨. 하지만 이런 신청서가 오지 않는다면 다시 처음부터 의회의 승인을





not support the video tag. 하아 안타깝네요 ㅜㅜ 아스날도 생각보다 뎁스얇아서 꽤 나올수있지않을까 싶긴한데 울브스는 많이뛸거같고 아스날이 우나이 에메리 감독 경질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프레디 융베리에게 임시감독을 요청해 남은 시즌을 대비하고, 구단은 새로운 감독 임명에 착수했습니다.. 참, 임시 감독을 맡은 융베리는



쫓겨나더니 어느팀에 갔는지 생각해보세요.. 그정도팀이랑 올거닼ㅋㅋㅋㅋ 어웨이팀 체인징룸에 유명선수들 유니폼 걸려있는데 외질이랑 베일거 있는데, 워스트 플레이어 에버 라고ㅋㅋㅋ 베일은 몇년전에 스페인가서 좀 괜찮아 졌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날 스타디움 투어가도 똑같음ㅋㅋㅋㅋㅋ 설마 첼시팬은 없겠죠??? 그런 팀을??? ㅋㅋㅋㅋㅋ 이야기하다가 토트넘 나오니까 21세기에 리그 우승을 못해본 팀 말하는거라고 자기 지금 말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 스타디움 투어때도 첼시라고 저기 네임리스 팀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에버리지 플레이어였던 사람이 감독하고 있는 팀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 온 리치 가이가 돈 많이



높아지면서 유력한 후보가됨 랄라나가 리버풀에서 트로피를 얻는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아직 공식적인 협상은 진행되지않았고 리그 최종순위가 높은 팀을 고르게 될것임 EPL에선 탑을 달리던(우승 혹은 우승권) 맨시티가 챔스16강 관문을 통과하기 시작한 건 EPL에서 잘 나가기 시작한 지 몇 시즌을 보내고 나서였습니다. (한동안 챔스 진출 후 조별리그 탈락을 반복) 반대로 벵거 부임시기 우승한 이후 리그에서 맨날 4위권이라고 사스날이라 불리던 시절이 있었지만 챔스는 꼬박꼬박 16강을 지켰죠. 벵거 아스날에겐 4스날 16강은 과학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였습니다.





유럽대항전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음. 게다가 아스날보다는 많은 경기를 뛸 수 있을것이고 울버햄의 관심이 더 크기 때문에 울버햄이 더 좋은 행선지가 될 것. 자기를 깎아내린다 자카를 위해서ㅋㅋㅋㅋㅋ미쳐따맄ㅋㅋㅋㅋ 자카건 에메리건 아스날 경기력만 올라오면 행복해하는 찐구너ㅋㅋ 크리스탈팰리스 현재 OT에서 경기한 팀 :





15득점 11실점 +4 9. 아스톤 빌라 : 40.00% 15경기 6승 2무 7패 28득점 23실점 +5 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44.44% 18경기 8승 6무 4패 24득점 14실점 +10 7. 아스날 : 44.44% 18경기 8승 7무 3패 37득점 25실점 +12 6. 에버튼 : 46.67% 15경기 7승 2무 6패 21득점 20실점 +1 5. 울버햄튼 원더러스 : 50.00% 24경기



리버풀(A) 2:1 패 vs 맨유(A) 2:1 패 vs 첼시(H) 0:2 패 vs 리버풀(H) 0:1 패 7전 2무 5패 / 7득-13실 아스날(10위) vs 리버풀(A) 3:1 패 vs 토트넘(H) 2:2 무 vs 맨유(A) 1:1 무 vs 레스터(A) 2:0 패 vs 맨시티(H) 0:3 패 vs 첼시(H) 1:2 패 vs 맨유(H) 2:0 승 7전 1승 2무 4패 / 7득-13실 분명히 본머스보다 공격전개도 좋고 중원장악력 미쳤는데 양옆 크로스 올리는 넬슨과 사카 이 두놈이 개똥을 싸네요 분명히



벌 수 있음. 웨스트햄은 런던 경기장을 임대하고 매년 2.5-3M 정도는 지출하는데 이정도는 로만 눈도 깜짝 안할 돈임. 다음달 경기장 계획 승인이 그대로 끝난다면 새로운 경기장 건설에 대한 전망은 사라질 것이고 새롭게 시작하기 전까진 보류된 사업이 될 것임. - 뭔 긍정적인 얘기는 하나도 없냐 ㅋㅋ..... 가서 보면 진짜 생각했던거보다 더 작은 느낌 ㅇㅇ.... 안그래도 땅값 비싼 런던에





배출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기에 우리는 앞으로 이 문제에 대해 FA와 논의할 것이다." 기존의 PL 홈 그로운 제도 1. 만 21세가 되기 전에 3년을 잉글랜드 또는 웨일스에서 뛰었으면 홈그로운 2. 1군 스쿼드 25명 중 비홈그로운 선수가 17명 이하. 1군의 홈그로운 선수는 8명 이상 포함 3. 만 21세가 되기



그 자체네요 ㄷㄷ 아무리 생각해도 외질이 나보다 아스날 훨씬 사랑하는 듯 EPL 무패우승은 아스날입니다. 벵거가 박주영때문에 어물쩡이라기보단 걍 벵거 성격이 원래 그럼 epl은 챔스권 싸움이 제일 잼나네요... 아스날 팬이 나을까 토트넘 팬이 나을까 외질의 중국 비판에 중국방송 아스날-맨시티 중계 취소 황희찬 아스날vs 울브스 비교 (락싸펌) 오늘 일요일이면 아스날 맨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