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버마인드는 왜 부적격이었음? 방탄소년단 이번 앨범 곡 제목들 분석.jpg 스포로 추정되는 방탄소년단 새앨범 수록곡 안무 얌마 너네 이랬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페르소나 앨범 선주문량을 거의 따라잡았네요 ㅋㅋㅋ 페르소나때부터 폰트가 울렁이는거나 이번에 뜬 투어 포스터도 물이 있는거보니까 왠지 저 말 생각나는데?! 마침 영혼 깊숙한 곳으로 여정을 떠나는게 새 앨범컨셉이기도해서 심연(=마음 속) 깊은 곳을 바라보는데 발견한 심연속 괴물이





(3시간동안) ㄴ3시 29분 50초에서 3시 30분 00초로 넘어가는 순간에 인원확인 줄에 서있지 않은 경우 지각임 꼭 12시 30분까지 맞춰서 오지 않아도 됨 대신 넉넉잡아 현장에 3시 전까지 도착해서 줄 서있어야 함 녹화시간 : PM17:30~AM12:00 (한번 입장하면 퇴장 불가) 녹화 일정 PM 17:30~ 캐롤 오프닝1, 캐롤 오프닝2 PM 11:30~ 디오니소스 AM 12:00





방법이 페르소나 시리즈와 닮은 점이 꽤 많다고 하겠습니다. 저는 에델가르트가 이끄는 아드라스테아 제국의 멤버들의 흑수리반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이 게임은 고르는 반에 따라 게임의 스토리가 달라지며, 다회차 요소가 존재하는 구조를 갖췄습니다. 플레이어는 사관학교의 담임선생님이기에, 게임의 진행은 학교의 일정에 맞춰 진행되게 됩니다. 평일엔 학생들을 지도하며, 휴일에는 산책, 강습, 휴식, 출격, 시험 등 학생들과 같이 지내며 시간을 보냅니다. 학생이 아닐 뿐, 전형적인 학원물의 형태로 게임이 진행된다고





블랙홀 아포칼립스 10. 풍미 원산지 (2019년 공개하고 현재 스트리밍중인 작품 대상, 12월 공개작은 예상 수치 반영) 셋리 모르니까 일단 앨범 페르소나 있는것부터 열심히 외워놓고 있으려구 작년에 스파콘에서 디오니소스 응원 제대로 못한게 한이 됨 내 시작은 다른 방송이 아니라 조금 특이하게 페르소나였서 난 프로듀사가 되게되게 궁금했고 델루나도 유명했고 나의아저씨도 꽤 유명했던거같은데, 넷플릭스에는





연락처며 빼먹는 나에게 나눔해준 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__)(--) 페르소나 호비 엽서가 불량이라는데 호비 미모에 가려서 하나도 안 보임(안 보인다하면 안 보이는거임) 이실직고하자면 아직 포스터는 못 열어봤어.. 사무실에 사람 없을 때 포스터 들고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지관통 뚜껑을 여는 순간 사람들이 들어오지 뭐야...(˘̩̩̩ε˘̩ƪ) 과몰입 오타쿠 자존심에 스크래치 났어.. 나눔해준 덬아 너무 코마워용ლ(◕ᗜ◕ლ) 덕분에 사운드 빵빵하게 들을





거울을 깬다는 것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 뮤비에서는 두번의 깨어짐이 있었다. 위의 두개, 아래의 두개는 같은 의미의 깨어짐이다. 1. 외면으로 보이는 페르소나와 솔직한 내면의 사이를 가르는 거울이 깨짐 2. ‘의식’과 ‘무의식’의 경계가 깨짐 ‘깨다’ 라는 단어에는 ‘깨닫다’라는 뜻도 있다. 이것이 현재 상태이다. 문을 마주보고 서 있는 그림자들 중 서 있는 검은 옷의 윤기는 그냥 그림자가 아니라, 자아와 그림자가 공존하는 상태이다. 깨어진 거울이 다시 붙으며, 시간이 과거임을 암시한다. 거울 안의 윤기는 흰색 옷을



약 9000원 가량 저렴했다니까 살 덬들 수요조사 참여해줭 처음 나왔을때 언급도 덜 되고 비평가들이 안좋게 말해서 시무룩했는데 이렇게 떡밥이 터지다니 ㅠㅠㅠ너무 행복해 ㅠㅠ 방슼에서 보고 ㄷㄷ 페르소나 앨범 사이의 싸이퍼들.....ㅋㅋㅋㅋ 페르소나 처돌이 나야 작은시 4위 소우주 7위 봄날 8위 아이돌 9위 메킷라잇 11위 디오니소스 12위 홈





바가 여럿 있지만 예시로 든 것이 바로 Real Me였다. 그것은 바로 진짜 나이자, 융 심리학에서 이야기 하는 자기 자신, ‘Self’를 이야기 하는 것이다. 여기서 꼭 눈여겨 볼 것은 거대한 CG로 된 RM이다. 마치 신화적 존재처럼 보이는 이 RM이 바로 ‘Self’의 형상화다.



멜론 1시 차트 방탄소년단 '페르소나' 빌보드 200 22주 차트인(공식).gisa MTPR 페르소나 boy with love 렌즈 렌티큘러 포카 교환 구해 ? 예사랑 지마켓 예사랑 출고가 같다고? 남준이 페르소나 (벌스가 같아서ㅠㅜ미안 헷갈리게 해서ㅋㅋㅋ) 오직샾에서 PERSONA 했네요?????? 앨범 나눔할게! 착불도 괜찮은 아미 들어오세요 :-) 멜론 11시 차트 엔오 스포는 아직 페르소나 기준 무대 스포일거같음 2020년 미국 아카데미상 후보 지명작 순례 (3) - 작은 아씨들 피치포크 독자 대상 조사 올해의





기대감이 있네요 (전세계 각종 음원차트 순위보여주는 곳인데 방탄 휩쓰는 와중에 사우스코리아만 눈에 띄는ㅋㅋ) 멜론 음원 음질보다 유튜브뮤직이 훨씬 더 좋고 노래도 아래 뮤비버전이 더 좋네요 방탄하면 흔히 불타오르네 쩔어 DNA 마이크드롭 이런 노래이미지를 대표라고 생각하시는분이 많죠 요번 선공개곡 블랙스완처럼 생소한 장르가 나오면 본인이 가지고 계신 이미지랑 비교해서 듣자마자 별로라고 하시는분들이 종종 보이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