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차관 구속영장 발부를 법원에 청구했고, 법원은 "주요 범죄혐의가 소명되고, 증거인멸이나 도망염려 등과 같은 구속 사유 역시 인정된다"면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검찰 수사단은 6월 김 전 차관을 성접대를 포함한 뇌물수수 혐의로 재판에 넘겼다. 김 전 차관은 성접대 의혹을 받은 지 6년여 만에 법정에 서게 됐다. 하지만



실천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별로 큰 성과는 없었습니다. 다음에 차기 집권자가 누가 될 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 역시 검찰개혁의 소망을 가지게 될 것은 분명합니다. 검찰이야말로 우리사회의 가장 큰 적폐덩어리이기 때문입니다. 검찰은 부패한 언론과 한 몸뚱아리이고, 이것이 다시 사회적 악습을 일상적으로 반복하는 재벌과 관료사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든 정부를 제대로 운영하려고 하면, 이 걸림돌을 치우고





측에서의 태도가 바뀌었기 때문에. 김어준 : 정반대로 바뀌어 버렸고. . ▲ "검찰, 구속적부심 연기 요청 거부... 앰뷸런스로 강제 구인" 지인 : 그다음 날 구속적부심심사에 갈 수 없을 정도로 몸이 안 좋다고 충분히 검사에게 이야기를 했고, 하루 이틀 정도의 시간을 달라. 김어준 : 연기해 달라고 했는데. 지인 : 그 당시가 진통제와 혈압약과 스테로이드제를 계속 투여를 받았기 때문에 약물





클릭’해 송금한 것이기 때문에 토스 측의 전산 오류가 맞다는 입장이다. 이전부터 등록된 계좌목록을 간편하게 선택하는 방식으로 송금을 해왔는데, 사고가 일어난 1건만 갑자기 계좌번호를 직접 타이핑할 리 없다는 주장이다. 반면 토스 측은 로그 기록 확인 결과 계좌번호 숫자 개별 입력 기록이 존재하기 때문에 사용자 과실이 맞다는 판단이다. [...] 아울러 “명예훼손 행위 중단과 정정글을 요청하자



전문가들에 의해 재단과 포럼의 형태로 진행될 것이며 그렇게 중지를 모아 나온 해법들이 실제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간 축적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통해 그 책임과 소명을 다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를 통해 지금까지 제가 회사와 사회로부터 받아온 은혜를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데





둘이 경기를 해 본 적이 거의 없다. 주로 호흡을 맞춘 건 모레노였다. 엘샤라위는 나보다 선발 출장도 늦었고, 아직 정상 컨디션을 보여 준 적이 없는 것 같다. 근데 로페즈는 내가 모든 걸 봤지 않나. 로페즈도 나이를 먹어가는데 3년 전에는 아무도 못 막았다. 지금도 잘 하지만 컨디션이 떨어진 거다. 내가 느끼기에도 로페즈가 더 위협적이다. 이런 고민을 해 봤다. '엘샤라위가 손흥민 만큼 유명한 선수인가?' 전성기를 비교하면 어떨까? 나는 손흥민을 선수라기보다 어렸을 때 친구로 보니까. 그렇게 본다면, 손흥민은 18살 때부터도





하셨습니까? 지인 : 저도 피의자로 되어 있어서 검찰에 세 차례 조사를 받았고요. 3차 조사를 받던 중에 조사관이 저에게 뭐 괘씸하다, 기분이 언짢은 태도로 질문을 했습니다. 김어준 : 어떤 질문을 하나요? 지인 : “당신이 조권하고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이 상황에서 주인공인 줄 아느냐.” 그때 제가 지금까지 참아 왔던 억울함과 분함과 감정들이 갑자기 폭발하게 되거든요. 당신이 주인공인 줄 아느냐. 사람은 자기가 살고 있는 상태에서는 자기가 다 주인공입니다. 우리 모두가, 소시민 모두가 다 주인공들이고 주인공으로서의



물론 저는 토스를 주로 사용하기에 그리 크게 와닿는 문제는 아닙니다. 또 다른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멜론에서 MP3파일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마음에 드는 음악이 있으면 MP3로 다운받아 제 컴퓨터에 박제시켜야만 온전히 제 것이 된 것만 같은 강박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있었습니다. 이런 수집욕을 iOS가 꺾었습니다. 외부파일은 가능하면서



그 길이 매우 험난하다고 여러분들도 알고 국민들도 알고 계십니다. 그 말씀으로 답변을 대신하겠습니다. 됐습니까? 관심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마트에서 갈치를 샀는데 이런게 왔어요. ㅎㅎ | 2019.11.10 12:35 조회 207,944 | 추천 461 댓글 404 댓글쓰기 기능 더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결혼 6년차 새댁입니다. 지난달에 이마트몰에서 갈치를 구입했는데 정말 상상도 못할 이상한 자국이 있는 갈치가 와서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내용이 조금 길더라도 봐주시길





기사와, 장씨가 3주 후 다른 장소에서 불법 유턴을 한 의혹이 있다는 기사가 지문으로 나왔다. 문제는 '장 의원의 처지를 가장 잘 나타내는 사자성어는 ?' 이었고, 정답은 '유구무언(有口無言)'이었다. 또 국민 10명 중 8명이 국회의원에게 '무노동 무임금' 원칙을 적용하는 것에 찬성한다는 기사를 지문으로 제시하고, '여론이 바라보는 국회의원에 대한 시각으로 가장 적절한 사자성어'를 물었다. 정답은 '무위도식(無爲徒食)'이었다. 정유라씨가 소셜미디어에 '능력 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라고 쓴 이미지와, 논란을 부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