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데 놀면뭐하니 속 유재석처럼 원탑이어야 대상감인건 아니라고 생각.. 나혼산이 박나래꺼냐? 이런거 좀 이상해 유느 신인상도 너무 좋은데 소감 제대로 못들은게 진짜 아쉬워 김태호 PD의 빅피쳐 "유산슬이 라면 끓이던 날, 비밀평가단 있었다" 솔직히 김태호나 유재석이나 오히려 무도 끝나서 부담 없어보이는건 있음 놀면뭐하니랑 맛있는 녀석들 분량 나눴네요 새소년 콘서트 대기중 입니다.jpg 유머>가세연이 유재석 공격하는 이유. 놀면뭐하니 돼잇길래 먼가햇더니 뽕포윸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돌았넼ㅋㅋㅋㅋ 유산슬 교통방송 생방출연도 웃긴데 역장님 전화연결ㅋㅋㅋㅋ 요즘 놀면뭐하니가 제일 재미있엌ㅋㅋㅋㅋ 놀면뭐하니 재방! 놀면뭐하니 오프닝곡은 맨날바뀌는건가? 놀면뭐하니 나혼산 다 좋아해서ㅠㅠㅠ평화롭게



선보일지 다음주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요즘은 유산슬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대세 유산슬의 팬미팅 현장, 보는 것만으로도 웃기고 훈훈했다”, “유산슬 전국 투어 콘서트 하면 대박 날 듯”, “다음주 라면집도 기대된다!”며 응원과 기대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처음으로 등장한 이는 ‘안동역에서’의 주인공 가수 진성이었다. 그는 “밤이 깊은 안동역에서” 대신 “밤이 깊은 유산슬 콘서트장에서”라고 마무리해 감동을 더했다. 곧바로 등장한 두 번째 가수는 ‘무조건’의 박상철이었다. 뜨거운 열기는 이어졌고 홍진영이 ‘사랑의 배터리’를 부르며 등장했다. 특히 그는 EDM 댄스 무대까지 더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끝판왕 김연자까지 말 그대로 ‘아모르파티’였다. 유재석은 "연자 누나 콘서트인 줄 알았다. 유산슬은 이걸 보고 배워야 한다"며





다음주는 신인가수 유산슬씨 얘기라네요 상단 짤은 그냥 보면 웃기네요 뭐 그냥 그렇다구요 놀면뭐하니 유산슬 화이팅!!! 오늘 개존잼각,, 그냥 웃기다 끝나는게 아니라 5살 딸램이 흥얼거리고 있습니다;;;;;;;;; 동요나 애들용 애니메이션 노래 말고는 다 싫다고 하는 녀석인데 말이죠 ㄷㄷㄷㄷㄷ 심지어 주말만 되면 놀면뭐하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무대인데...진짜 와... 특히 드럼 이상민씨가





그냥 잘 마무리 하고 유재석하고 친분이나 쌓아놓으면 나중에 자신이 하는 새 프로에 유재석 쓸수 있겠다는 거였죠 ㅎㅎ 근데 그 프로가 레전드가 될줄이야... 요새 놀면뭐하니 보면 정말 김태호는 유재석 성덕 같아요 덕분에 시청자로서도 좋네요^^ 뭐 하는거 되게 많네 왜 갑자기 유산슬로 바껴서 유재석만 나오게 된거야? 놀면뭐하니 아침마당 편 시청률 7.8프로 불후의 명곡 7.9프로 0.1프로차.. 농담삼아서 뒤집을수도 있겠다



노래 진짜 못하네요 노래는 이번으로 끝내야할듯하네요 물론 트로트 부흥시키려는 이프로의의도는 잘알지만요... 아모르파티랑 여자는~~어쩌구하는노래만들어봤는데 개신남 ㅠㅠ할아버지... 오늘거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보다가 삘 받아서 ㅋㅋㅋㅋ 얘들이랑 영상찍을때 춤추면서 듣던 가이드버전은 핑크퐁 유튜브에 없나요? 거긴 영상도 너무 많아서 찾다가 좀 지쳤는데 개인적으로 가이드버전이 더 나은거 같아서 들을려고 하는데 -_-ㅋ 못찾겠네요. 맛난거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 박명수와 유재석은 한일관계다 유재석 프로그램 나와서 웃기면 유재석 도와주는거다 놀면뭐하니 제작비에 유재석 출연료가 높아서 우리가 들어갈 수 없는거다 내 출연료는 명품이다 KGB랑 결혼하냐 왜





14567 24 75 31 유니클로 알바생들이 말하는 현재 상황.jpg 15910 20 71 32 초딩 10명이 집을 부실 것 같습니다.. 6077 49 0 33 놀면뭐하니 신해철님 나오니.. 13294 26 26 34 페이커 완전 깨네요. 실망입니다.jpg 11392 31 2 35 시그널 vs. 비밀의숲 2764 53 0 36 일본 한국인 관광객 급감, 아베 '한국 대화하자 9323 33 18 37 이런 친 오빠의 행동이 이해가 안됩니다. 5519 44 0 38 소카 운전하다 사고났습니다.. 5376 44 0 39 정교한



오홍홍 출연료 알못임 놀면뭐하니에서도 맛녀석한테 출연료줌? 합방하면 두 방송국에서 다 받는건가? 놀면 뭐하니 보고 찾아봤는데 매력이 있는 가수군요 나름 유튜브에서 인지도 있는 분인듯요 김태호PD의 트로트 홍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트로트를 사랑하는 유재석이 트로트 신인가수로 활동 중인 ‘뽕포유’ 등등이 그것. 이에 시청자들은 라면 가게 편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와 연계된 것이 아닐까 예상하기도 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김태호 PD 인스타그램 유재석이 무도 폐지후에 해온 프로들이나 김태호가 이번에 들고온것만 봐도 그냥 자기들 하고



시간인데 이러시고 그리고 이거말고도 유산슬은 화제라는게 체감으로 느껴지더라 유산슬 노래 아는 사람도 많고 김태호는 천재가 맞나 봅니다.. 어떤 PD를 데려와도 저렇게 재미 감동을 다 잡아내면서 책임감있는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을까 싶네요.. 마왕 목소리 들으니 진짜 반갑고 뭉클합니다.. 애기 말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엄마디스ㅋㅋㅋ 짧은영상으로만 봤는데 길게 나왔어? 머릿속에 맴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