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킹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존나ㅋㅋㅋㅋㄱ 아침마당도 나올정도면 가요무대도 가능해보이는데 김태호 ㅡㅡ 나이:43세.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같은 나이때 댄스 가수는 없음. 한국을 들어오게 하는 게 더 자괴감을 느끼게 하는 것임. 아침마당에나 나가서 노래하게 될 것임. 끝. 찐신인대접ㅋㅋㅋㅋㅋ 아침마당측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요요미양을 섭외하게 됐고, 요요미양처럼



잘못 들어와서 집안을 망쳐놓고 있다. 처가가 가까우면 좆같네. 암 있는 주제에” “개 걸레 같은 년아. 가족모임 같은 소리 하네. 개씨발 쓰레기 집단 모임하나. 여튼 개쓰레기집 아니랄까봐 개쓰레기 짓하네. 대가리 쳐뿔라” “병신년. 애도 못놓는 년. 암걸린년. 병신 같은 년” 등 - 폐 전이 후에는 친정에서만 생활 하였으나, 폭언과 협박전화와 문자는 멈추지 않았고, 가족에 대한 욕까지 서슴지 않아 누나에게 정신적으로 큰 고통을 줌 “개씨발년아. 씨발샹년.





법원 재판 과정서 ( 이장춘 전대사 공개한 것과 동일) 287. 김경준 “BBK 기획입국, 박근혜 쪽에서 왔다" "검찰은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폭로 (친박계, BBK 기획입국설을 민주당에 덮어쒸울때 즐겼나 ) 288. 새누리당 공천, 5.18 항쟁과 4.3 사건을 모독한 이영조 공천하다 취소 - 4대강 전도사 김희국과 한미FTA 김종훈 공천 - MB노믹스 김만우 나성린 공천 등 허구적 경제민주화 - 언론장악에 참여한 김회선 공천 - 친이계 핵심 이재오 정몽준 공천으로 말로만 MB차별화 - KBS 도청사건에 관계된 "친박계 한선교"





한번만 도와주세요 .. 다름이 아니라 보배회원님들에게 도움을 조금 더 받고싶어서 글을 씁니다. 고인이 된 저의 누나 남편을 엄벌 해주고자 탄원서를 모으려고 합니다... 도움을 주실수 있으신 분은 tu0401@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못보셨던분들을 위해서 밑에 글 다시 남겨놓겠습니다. 탄원서 작성 해주실수 있으신분들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탄원서 내용은 존경하는 재판장님 or 검사님으로 시작 해주세요 .. 누나의 재판 탄원서이고 자식은 없었습니다.. 탄원서 : 제보자들 : 제보자들 :



유재석이 박명수와 정준하, 이른바 '하와 수'를 만나 '무한도전'의 향수를 자극했고,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의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에게 라면을 끓여주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쉴 새 없이 먹는 후배 코미디언들에게 땀을 뻘뻘 흘리며 허둥지둥 요리하는 유재석의 모습은 큰 웃음을 안겼다. 다음 회에선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유재석의 라면집을 찾고, 유재석은 EBS로 찾아가 펭수와 재회한 뒤 요리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확장형 예능 '놀면 뭐하니?'는 방송사 간





아파트에 있지 마라. 있음 애도 너도 결코 무사하지 못한다. 유산되면 더 좋고” “애기나 유산되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유산되라 바로 이혼하게” “진짜 좋은 방법은 니 배를 때려라. 스트레스 더 받아라. 애는 키우던지 지우던지 유산되던지” “지우면 백이고 유산되면 보험처리 되서 20이면 된다” “내 애가 아니다. 칼로 찔러 죽인다” “니가 죽음 너희 부모가 불쌍하지, 내가 힘들고 아파 할 것 같나” “니가 살살 맞으니까 그딴소리 하지. 시애비 놀러 가는데 전화도 안하는게 며느리가. 니 새끼 놓지도 못 하는게. 쳐돌았나” “반쯤 밟아 죽였어야 했는데





프리미엄이 붙은 상태에서 가창력만 더 는다면, 트로트계에선 톱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전망했다. 유산슬의 예명은 처음에 ‘이무기’가 될 뻔했다. 김도일 작곡가가 ‘트로트계 용이 되라’는 염원을 담아 지은 이름이었다. 예능 콘텐츠로서 그의 가치는 용이 되고도 남겠지만, 음악 콘텐츠로 봤을 땐 얘기가 달라진다. “TV를 통해 만들어진 인기”라며 “음악적으로 대단히 치켜세울만한 콘텐츠는 아니”(정민재 대중음악평론가)라는 지적도 나온다. 정덕현 대중문화평론가는 “유산슬의 인기에 국한해 생각할 문제는 아니다”면서 “유산슬을 통해 트로트계를 ‘붐 업’ 시켰듯, 김태호PD는 이후에도 유재석을 앞세워 또 다른 새로운 지대로 확장해나가는 방법을 고민할 것





자아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에는 최근 1집 월드투어 활동을 마무리한 유산슬이 소속사 MBC 사무실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유산슬은 지난 9월 진건읍 공연으로 데뷔해 지난달 29일 열린 2019 ‘MBC 방송연예대상’까지 약 100여 일간 진행한 1집 월드투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KBS 1TV ‘아침마당’을 시작으로 MBC ‘순천 가요 베스트’, SBS ‘영재 발굴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홍군은 앙코르무대까지 완벽히 소화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윤정은 “막내라서 하트를 준 것이 아니다. 홍잠언의 무대는 아주 훌륭하다”고 말했다. 조영수는 “홍잠언은 천재다. 10년 뒤가 더 기대된다”고 호평했다. 평창 계촌초교를 다니고 있는 홍군은 2017년 7살의 나이로 전국노래자랑 평창군 편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며 `리틀 박상철'로 불리는 등 지역에서는 이미 유명인이다. KBS 가요무대와



있었던 데는 유산슬이라는 구심점이 있었다는 것. 그래서 이번 와 의 성공적인 협업은 그 의미하는 바가 적지 않다 여겨진다. 그간 방송사들끼리의 경쟁으로 협업은 아예 상상조차 하기 힘든 것이었지만, 이번 협업을 통해 양자가 충분히 윈윈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줬기 때문이다. 또한 방송사와 프로그램별로 서로 갖고 있는 다른 시청자층이 협업을 통해 교류될 수 있다는 가능성도 보여줬다. 이로써 향후 더 다양한 방송사간의 협업이 가능할 수 있지 않을까. 그 첫 발을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전면에서 보여준 역사적인 협업이었다. 정덕현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