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 편집보면 이변 없는 한 거의 제2 송가인이 되지 않을까요 강호동이랑 재회하면서 오바하는 강호동 모습이 벌써 그려지는듯 오는 30일 방송될 TV조선 '미스터트롯' 5회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지난주 실력파 영탁과 노력파 천명훈의 '데스매치'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나머지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라인업과 승리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등





좋겠다"고 전했다. 김호중 외에도 양지원을 좋아한다고 밝힌 50대도 있었다. 그는 "KBS1 '아침마당'에서 '양산의 아들'로 화제가 될 당시부터 좋아했다. 어리지만 우직해보이고 노래도 잘 한다. 보이는게 다는 아니지만 느낌이 좋다"고 말했다. ◆60대 이상 : 정동원, 김호중 60대 이상에서는 앞서 언급된 김호중과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할아버지와 애틋한

미스터트롯 성악가 김호중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인물 미스터트롯 김호중.jpg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미스터트롯 김호중은 별론가요? [TF설기획-미스터트롯③] 미리보는 진·선·미...20→60대가 뽑은 우승후보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미스터 트롯.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이네 미스터트롯 이찬원 김호중이 까멜로옹 한강 생축해줌ㅋㅋ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공식] TV조선 ‘미스터트롯’ 6주

그런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마스터 조영수는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무대였다"며 골머리를 앓는가 하면, 장윤정 역시 "두 사람 모두 흠 잡을 수 없는 무대였다"고 극찬하며 둘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 11인의 하트를 모두 받아 '11대 0'이라는 압승을 거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는가 하면,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결과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등장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시절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그는 고등학교 시절 교내 폭력과 조폭 세계에 가담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키워주신 할머니가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라는 유언을 남겼고 이를 들은 김호중은 성악에만 매진해 성악가의 삶을 살기 시작했다. 시청자 오금희 씨는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했을 때도 사연을 듣고 감동했다. 어두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성악을 시작했던 점이 기특했다. 이제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이슈 페이지에서 홍잠언을 봤다. 귀여운 모습도 모습인데 나이에 맞지 않게 '나도 사나이'라고 노래 부르는 모습이 재밌었다"고 밝혔다. 인터넷 수학 강사 정승제를 언급한 20대도 있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공부할때 봤던 분이다. 친구들이 캡처 사진을 보내줘 출연한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그냥 잘생겨서"라는 이유로 이찬원을 고른 20대도 있었다.

장영란이 간간히 보여주는 모습, 너무 공감되고, 귀여운 모습은 덤이고, 핑크색 털옷입은채 두팔 벌리고 펄펄 뛰면서 좋아하는 모습은 오로지 장영란만이 가능한 일같아요, 혹시, 영탁이 진이 될것같은 느낌, 안드시나요, 얼굴도 너무 잘생기고, 노래까지.너무 잘하네요, 왜, 영탁을 한번도 몰랐는지, 이런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사내처럼 살것 같은데 막걸리 한잔 이란 노래도 참 좋네요, 트롯이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란건 처음. 넷다 좋아하긴하는데

'미스터트롯'이 폭넓은 세대의 인기를 받고 있다. 중장년의 인기는 물론이고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젊은 세대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다. 는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에게 '나만의 우승후보' 설문를 진행했다. 총 23명이 설문과 간단한 인터뷰에 답했다. 이번 설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대별로 응원하는 출연자들이 다르다는 사실. SNS 활동이 활발한 2, 30대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출연진들에 주목했다. 특히 30대는 '미스터트롯'을 트로트 프로그램으로 규정짓지 않고 여타 오디션

◆50대: 김호중, 양지원 예선 무대에서 진을 차지한 김호중의 인기는 50대에서 가장 빛났다. 설문에 참여한 50대 시청자 5명 중 4명이 김호중을 가장 좋아하는 출연자로 뽑았다. 이들은 입을 모아 어린 시절 불우했지만 노래로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한 그를 응원했다. 지난 2010년 고등학생이었던 김호중은 '스타킹'에 '고딩 파바로티' 출연해 자신의 힘들었던 어린

없네요ㅋㅋ 김호중은 별론가봐요 어제보니 인기트표 top5안에도 못들었더라구요 위에가 기사링크 TV조선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까지 말 그대로 '대박'이 났습니다. '미스트롯'이 워낙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기에 우려의 시선도 있었지만 단숨에 전 시즌을 넘어서며 벌써 시청률 20%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 속에서도 유독 빛나는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요. 가 살펴봤습니다. 2·30대, 온라인으로 활발한 '덕질'...사연에 빠진 중장년 [더팩트 | 문병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