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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1011의 핵심 구성요소 중 하나인 엔진 개발이 차질을 겪으면서 트라이스타의 개발은 DC-10에게 뒤처지기 시작합니다. RB211 엔진은 당시로선 복잡한 구조를 갖고 있었고, 이를 완성하기 위해선 개발과 운용시험에 오랜 시간을 쏟아 부어야 했습니다. 1969년 가을, 롤스로이스는 록히드에게 약속했던 성능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추력은 모자랐고, 너무 무거운 데다가 너무 많은 연료를 소모하고 있었습니다.하이필 Hyfil이라고 불리우는, 탄소섬유 복합재 소재로 제작된 팬블레이드가 모든 시험을 통과한 이후, 1970년 5월에 시행된 치킨 테스트 (작동중인 엔진에
롤스로이스를 버릴 수 없었던 데다가 당시엔 L-1011 이외에는 RB211의 판로가 딱히 없었기에 양국 정부는 대규모 구제금융에 동의합니다. 쓴잔 신기술이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건 판매의 다른 조건들을 만족했을 때나 가능한 일입니다. 항공사들은 비행기 자체만을 구입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작사와의 오랜 관계, 크기나 항속거리가 다른 기종과의 블록 판매, 전체적인 파이낸싱 계약 등 여러 팩터들이 항공사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록히드의 비교
매니아로, 인기가 정말 없었던 MD-11의 여객용 버전을 2014년까지 운항합니다. DC-10-30의 출시로 DC-10 운용사들은 DC-10으로 구성된 플릿만으로 수요가 많은 국내선 노선과 장거리 국제선 노선을 모두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유연성은 여객기의 판매 흥행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례로 보잉 787은 중단거리에서는 A330neo에 비해 연료효율의 이득이 없고 중장거리에서는 A350에 비해 효율성이 낮다는 편이 중론이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모든 영역에서 경쟁사의 최신 기종에 준하는 능력을 발휘하는 기종이기에 높은 판매고를 올릴 수 있었죠. 반면 개발이 늦었던 RB211-524
42% 줄리안 무어 40% 출처 ㄷㅁㅌㄹ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이 오자 각종 리스트들이 얼굴을 내민다. ‘올해의 베스트’도 ‘최고의 흥행작’도 좋지만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이라면 개인적인 정산의 시간이 필요하기 마련. 말하자면 올해의 영화를 이듬해로 미루는 의식처럼, 극장 관람을 놓친 영화들의 리스트를 다듬는 일이다. 그 작업에 이 글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 더 많은 관객과 만났다면 좋았을 영화, 소수만 즐기기엔 아쉬운 외화 개봉작을 7편으로 추렸다. 1.
트라이스타에 꽤 많은 관심을 보였지만, 그건 맥도넬 더글라스로부터 더 나은 계약 조건을 받아내기 위한 전략이었습니다. 아메리칸과 유나이티드라는 대수요처를 잃은 록히드는 TWA와 이스턴에게 L-1011을 판매합니다. 하지만, 트라이스타의 판매는 계속해서 DC-10을 훨씬 밑돌게 됩니다. 엔진… 엔진… 엔진! 미국 국내선 시장이 점점 성숙해지는
정도면 고속도로에서 RPG 맞았을 때 이미 큰 손상을 입었어야 한건 아닌지...? 제임스 카메론의 귀환이라고 하여 크게 기대했는데... 이 영화는 그냥 린다 해밀턴과 아놀드 슈월제네거를 보러 가고 1/2편의 오마쥬를 보러 가는 영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기존 세계관을 이어 잘 확장시키지도,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재해석을 해주지도 못했습니다. 아... 영화보고
-> 12,00 M . € 리키 램버트 사우샘프턴 -> 5,50 M . € 하비에르 만키요(임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2,00 M . € 로렌스 비구루 FA 케빈 스튜어트 FA 151,43 M . € 15/16 크리스티안 벤테케 아스톤 빌라 -> 46,50 M . € 로베르토 피르미누 호펜하임 -> 41,000 M . € 나다니엘 클라인 사우샘프턴 -> 17,70 M . € 대니 잉스 번리 -> 8,30 M . € 마르코 그루이치 크르베나 즈베즈다 -> 7,00 M . €
다니엘제임스 쟤는 뇌진탕 연기한거 사실임? 긱스 농담 살벌한거봐ㅋㅋㅋㅋ 파비뉴 - 다니엘 제임스 충돌장면.gif 기타 금주의 헐리웃뉴스 [EPL공홈] EPL 최고 드리블러는 누구? [햋방 - 미남도르] 공계에 해피다니엘데이라고 글 올라온 선수가 있다!? (스포) 터미네이터 분노의 불만후기 리버풀 최근 5번의 이적시장 영입 선수 헐리우드 배우들 미국, 영국 내에서 호감도순위 더 많은 관객을 만나야 해, 2019년
키이라 나이틀리 47% 크리스 파인 ,호아킨 피닉스46% 캐서린 헤이글 45% 클레어 데인즈, 주이 디샤넬 43% 크리스 에반스 , 톰 하디, 블레이크 라이블리41% 케이시 애플렉, 아만다 사이프리드 39% 크리스틴 스튜어트,라미 말렉,엘리자베스 올슨,루피타 뇽오 38% 브리 라슨 33% 톰 홀랜드 30% 영국내 호감도
엔진 기술자를 잃었”습니다. RB211 계획을 지휘하던 아드리안 롬바드. 소련 우주국이 세르게이 코룔로프를 잃으면서 지리멸렬해진 것과 마찬가지로, 롤스로이스도 롬바드를 잃으면서 혼선을 빚게 되었습니다. 콩코드의 ‘올림푸스 Olympus’ 터보제트 엔진과 해리어 전투기의 ‘페가수스 Pegasus’ 추력편향 터보팬 엔진 개발에 참가한 엔지니어 스탠리 후커 Stanley Hooker 경은 다음과 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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