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형태로 안다"라고 밝혔다. 자유한국당에서 공관위원으로 영입. (공천관리위원회 = 정당에서 공직선거에 나갈 후보자를 심사하고 최종 확정하는 기구) 민주당이 페미정당이라 자한당찍느니 어쩌느니 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면 좋은 자료. 홍준표 가지고 노네요. 여윽시! © MoneyToday 홍준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20일 "(황교안) 대표가 목숨을 걸고 단식하는 첫날, (나경원) 원내대표는 3당 대표와 나란히 손잡고 워싱턴으로 날아가고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야당의 행태"라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알았잖아요. 제가 괴벨스로 보여요?" 홍준표"..................."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론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 전 경남지사, 오세훈 전 서울시장, 이완구 전 총리, 이인제 전 의원, 홍준표 전 대표(가나다 순) 등이 21대 국회 복귀를 노리는 대표적인 중량급 인사다. 진짜 인물이 없긴 없네 싶네요.ㅎㅎ [뉴스데스크] ◀ 앵커 ▶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로써 문재인 정부가 임기 반환점을 맞이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점이 문재인 정부 전반기의 성과이고, 또 무엇이 후반기에 보완해야 할 과제라고 생각하십니까. ◀ 앵커 ▶ MBC는 대국민 여론조사를





선거, 의회 등의 의미를 인문학적 의미에서 짚어보고, 더욱 깊이있고 신뢰도 높은 여론조사를 통해 총선까지 민심의 추이를 살펴볼 예정이다. 썰전의 박형준이나, 뉴스공장 김학용, 김용남, 이런 사람들 나오면 으.. 수학을 이해하면 문통에 대한 엉터리 조사나 싸구려 언론 선동에 휘둘리지않고 현실을 있는 그대로 직시할수있음 수학을 이해한다면 아래 2가지 장점이 있는데 1.이순신





해줘라. 그럼 사람들이 돈을 줄거다. 망하고 싶으냐? 사람들을 화나게 해줘라. 그럼 사람들은 떠나는 게 아니라 돌을 던질거다. 어차피 조국 장관 전후해서 찬반이 반반, 혹은 임명반대가 약간 우세했던건 모두가 알고있는 상황이었으니 숫자에 별로 놀랄일은 없었을거 같구요. 그런데, 교회가 주관하는 집회에서 그나마 정상이라



행복 추구권 등에 대해 법률의 한계를 벗어나 강제로 침해를 하였으므로 반드시 그 형사상 법적 책임을 물어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대연 수석회장은 권순일 대법관이 법원 조직법을 위반하여 자신의 사건에 대해 민사과 접수계도 모르게 관여하여 상고이유서 제출 기간인 20일 이내에 심리기일 연기 신청을 해놓았음에도 불구하고 심리불속행 기각했다며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시민 단체인 은 카페에 개설된 사법 피해자 모임이며 회원 수는 약8,000여명에 이른다. 추광규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출처: “사법 농단 양승태 공범





바라보는 고통, 잊었던 기억이 떠 올라 잠을 이루지 못한 이들의 고통은 어디 한군데 찾아볼 수 없다. 거기서 박수를 치는 자유한국당 여성당원들과 당직자들 중 누군가는 얼마나 가슴아프게 앉아있었을까. 그중 분명 있었으리라. 내 모든 걸 걸고 장담할 수 있다. 홍준표나 그들은 미투를 계기로 잘못된 성문화가 바로 잡혀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니 그들은 안된다. 이 문제는 그릇된 성문화의 문제가 아니다. 끝없이 쏟아지는 여성에 대한 성폭력 사건은 “설걷이는 여자가 하는 일, 그건 하늘이 정한 일이다”에서 비롯된 일이다. 돼지발정제를 먹여서 강간을 모의



4 가슴이 찢어진 류여해 40622 123 220 5 (이 시국에 죄송...) 개인사 잠깐 늘어놓고 가겠습니다... 21924 132 249 6 격이 다른 자유당 집회 준비 상황 37537 85 232 7 200만의 트리거가 된 사진. 34600 93 338 8 정신승리중인 이준석 20353 127 65 9 미투논란.... 오달수 근황......jpg 42692 61 234 10 나경원씨, 이거



나왔다. 아래는 실제 설문 문항. #. 최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즉 공수처 법안 제정을 놓고 검찰개혁의 핵심이라는 입장과 대통령 권력 강화책에 불과하다는 입장이 맞서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공수처를 설치하는 데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0일 21일 발표, 찬성 51.4% 반대 41.2%) #. 선생님께서는 대통령, 국회의원, 판사, 검사 등 고위공직자들의 범죄를 독립적으로 수사하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즉 공수처를 설치하는 데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0일 30일 발표, 찬성 61.5% 반대 33.7%) 두 설문의 차이는 뭘까. 신율 명지대 교수는 “30일 설문은 국회의원 등 수사대상을 열거하는 식으로 공수처의





심각성을 애써 무시해 왔지만 ‘윤석열 검찰’이 조국 사건과 같이 살아 있는 권력도 철저히 수사하는데 야당 수사는 슬슬 하면서 대충대충 해줄 것 같은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그는 “회의 방해죄는 박근혜 대통령이 당 대표일 때 주도해서 만든 법인데 그걸 야당 탄압이라고 주장할 수 있겠나”라며 “잘못된 지휘 책임에 대해 무한책임을 지는 것이 지도자의 자세”라고도 했다. _____ 대충도 안할것 같은데... . 자기편이다 싶으면.. 넘어가는 검새 라이벌 저격은 참 꾸준하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xxxx야 아무리 막말을 해도 지역구 관리를 잘해서 지지율이 좋네요..사상에 무소속으로 나와서



아우토반 근황.jpg 11253 19 6 86 촛불집회 극우 측 내부.jpg 14040 11 14 87 짜장검찰이란 별명이 싫었던 윤석열.jpg 10742 20 28 88 속보 나오네요 11530 17 14 89 장인어른이 JTBC가 요즘 공정해졌다고 말씀하시는 걸 보니... 11160 18 40 90 바미당 '서초동 집회, 저급한 선동질로 민주국민 이길 수 없다' 4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