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런 정황을 보지 못했다고 답한다. 그리고 ‘황윤길이 인심을 동요시키기에 옳은 일이 아니’라며 오히려 황윤길을 나무란다. 이에 조정은 두 패로 의견이 갈렸다. 류성룡은 혀를 차며 김성일에게 만일 전쟁이 나면 어떻게 할꺼냐 물었다. 김일성 아니 김성일의 답이 가관이다. “왜인들이 끝내 움직이지 않는다고 제가 어떻게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다만 황윤길의 말은 너무 지나쳐서 안팎의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미혹시킵니다.





설정 매우 탄탄하고 작화도 존존존존예임. 진짜 대박. 판타지 좋아하는 사람이면 꼭 봐... 액션도 최고고 캐릭터도 정말 매력적이라서 (레이널드 일행 다 최고. 무엇보다 레사 얼굴 최고최고) 너무 재밌게 본 작품임 ㅠㅠ 전자오락수호대 (네이버) 선천적 얼간이들 작가인 갓스파드 작품!. 우리가 하는





독특해서 좋았어 우리집에 왜왔니 (다음) 둘다 얼빠라 하나 고르기 힘들어서 두개 ㅎㅎ... 현대로맨스물중에 젤 좋아하는 작품! 인데 남여주 설정이 판타지야... 존나 갓벽하고 넘좋아.... 여주랑 남주가 어쩌다가 같이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임! 걸크러쉬 미친 당당 존예 여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남주도 진짜



자잘한거 나열하면 고수 헬퍼 약한영웅 묵향다크레이디 레드스톰 도굴왕 달빛조각사 두번사는랭커 위 웹툰들은 전부 미리보기 결제중 ㅋㅋ 결제 안하는거 하면 몇개 더 잇긴 합니다 겜판소라 하나요 게임웹툰이 재밋긴 하네요 나이먹고 겜 안한지는 오래�譏嗤맙� ㅎㅎ 카카페에서는 중세환생(회귀)물, 먼치킨겜판타지 물을 좋아해 ex) 빈껍데기 공작부인, 샬롯에게는 다섯명의~. 아도니스, 나혼자만레벨업, 두번사는랭커 등 네이버에서는 일상물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해(판타지 조금 섞인 것두 좋아ㅎㅎ) ex) 연애혁명, 간떨어지는동거, 소녀의세계, 내일 가타부타타, 삶이우리를~. 사신소년, 여신상림, 집이없어, 한줌물망초, 하드캐리, 이두나 등 혹시 추천해줄 덬 있니?ㅠㅠㅠ♥ 작화 좋고



관련주에 샀는데 운좋게 조금 올랐네요 ㅎㅎ 글 써주신분 감사드리고...만화 진짜 강추합니다 잘나가네요~ 장시세가 호위무사 나혼자만레벨업 호랑이형님 고수 강풀 타이밍 약한영웅 아비무쌍 더 더 더 갈증만 나는 회차네요 확실히 전개는 빠르고 주인공 넘나 멋지네요 또 한주 기다림이 이렇게 고통스러운건지 크으 이거 다른 웹툰보다 목마름이 넘 심하네요 소설이라도 봐야하는건가요??? ㅎㅎ 카카페 보나봐 나랑 공통점있네 그댄나의행복이죠 200캐시 당첨됐어요 나혼자만레벨업 지르러갑니다. 약한남자 호랑이형님 아비무쌍 열렙전사는 기본으로 깔고가구요 나혼자만레벨업 천애협로 달빛조각사 추천합니다. 네이버웹툰이나 다음웹툰과는달리 12시간마다 무료이거나 3일마다 무려인 단점이있지만 고퀄이라서





분량에서도 이순신 장군이 이룩한 업적은 ‘나 혼자만 레벨업’ 수준이다. 류성룡이 이순신 장군을 천거했기에 이순신 장군의 업적에 약간의 msg를 치지 않았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면서도, 장군의 임진왜란 전적은 이미 역사적 고증으로 드러난 것이라 의구심은 한낱 혼자만의 의혹임을 깨달을 뿐이다. 임진록엔 졸렬한 인간만 한가득이다. 그 중에서 으뜸을 뽑자면 역시나 선조다. 그는 무슨



스토리도 괜찮고 중2병스러운게 딱 애니화하기 좋음 액션씬은 요새 인기라는 귀멸의칼날보다 더 화려한듯 군주 스토리는 극장판으로 나오기도 좋고 미국중국일본 등에서 인기라니까 기대해볼만도? 이미 소설로 보긴 봤었는데 소설로 볼땐 특별할것 없는 양판소설이었는데 웹툰이 꽤 잘 뽑혀 나왔나보네요 몇년전에 유행타서 미친듯이 쏟아져나오던 던전물에 게임판타지와 회귀에 먼치킨을 적절히 섞어서 나온거라... 그때 볼때는 재밌게 보긴 했지만 딱히 큰 감흥은 없었는데 말이죠 장르소설 좋아하는데 어찌됐건 이런식으로 저변이 넓어지는건 좋은 일이네요 다만.... 이렇게 유행타면 또 쓰레기 같은 소설들 쏟아져 나오는거 걸러내는게 어렵네요 볼륨이 커지면 좋은





애정하는 작품 ㅠㅠ 12작품은 진짜 애정하는 작품들이고 ! 그거 말고도 재밌게 봤던거 간략하게 언급하자면 (기억나는거만) 싸우자 귀신아 죽음에 관하여 나빌레라 안나라수마나라 삼봉이발소 팬피터 낮에 뜨는 달 매지컬 고삼즈 십이야 나혼자만 레벨업 (연재) 닥터프로스트 (연재) 귀전구담 (연재) 어글리후드 (연재) 격기3반(연재) 금발의 정령사(연재) 구름이 피운 꽃 (연재) 비질란테 (연재) 아는사람이야기 김비서가 왜이럴까 오늘도 사랑스럽개 사내맞선 (연재)



두고 반드시 그렇게 해선 안되겠다는 생각이 든다는 얘기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잘못된 행동은 일어나지 않는다. 부끄러운 감정은 잘못된 행동을 예방하는 백신과 같은 것이다. 문제는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할때 생긴다. 더군다나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하는 인간이 하나가 아니라 많을 때는 어떻게 될까? 징비록은 그 답을 보여준다. 임진왜란 직전 일본이 조선을 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조선은 소문 확인을 위해 통신사를 일본에 보냈다. 일을 마치고 온 황윤길은 부산에 배가 도착하자마자 전쟁이 반드시 날 것이라는 보고를 했다. 그런데 같이 갔다온 김성일은



신의탑 샤크 아비무쌍 타이거브라더 명검 나혼자만레벨업 추천드립니다. 이런류 추천해주새영 일단 작화자체가 S급인데, 한달에 3번 연재할때마다 그 분량이 완전...;;; 물론 저 정도의 퀄리티를 혼자서 작업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공장수준이 아닌한, 저 정도로 분량이 나온다는게 신기하네요. ㄷㄷㄷ... 거의 입문이라 아무거나 추천해주라 헤헤 좀 잡식성이라 로판도 살짝 섞여있어 재탕 뛸 정도로 좋아한 소설: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픽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