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고있으나, 저희는 회사로 부터 어떠한 지시사항이 없었던 관계로 중국으로 출입국 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입항선박은 감염자및 보균자로 부터 안전 할 수가 없습니다. 입항하는 선박의 도선사 강제승선, 중국인들의 부두 출입에 대한 규제또 한 없을 뿐더러 중국인들이 보균자인지 감염자인지 식별 할 수 있는 방법또한 없습니다. 선박회사에 대한 중국의 수출 수입이 경제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는 것에

중국 우한지역 코로나에 대한 선박의 문제점 중국 우한지역 코로나 감염에 대한 선박 선원들의 문제점 박근혜 메르스 대처 '반면교사'…文 대통령 발빠른 현장 행보 국민여러분들의 청원공감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의 국민이자 선박에 승선중인 선원입니다. 현재 중국 우한직역의 코로나의 감염의 문제로 인하여 대한민국의 안전 또한 위협받고 있습니다. 저희 선원들은 인터넷에 취약하여 정보력이 사실상 떨어집니다. 현재 육해상으로 부터 중국지역 출입이 제한되어 있는것으로

메르스땐 野대표로 朴정부 비판 문 대통령의 발빠른 행보는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발병 당시 정부 대응 사례를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두 질병 모두 우한폐렴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의 변종이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03년 3월 사스 경계령을 발표했다. 취임 한달을 맞은 노무현 전 대통령도 즉각 경계령을 내렸고 사스 감염 위험지역 입국자 23만여명 전화 추적조사, 항공기 5400여대의 탑승자 62만여명 및 선박 1만여척의 탑승객 28만여명 검역 등 조치를 취했다. 홍콩과 타이완,

싱가포르, 베트남, 미국 등 국가에서 환자 8000여명이 발생하고 774명이 사망했지만, 국내에서는 3명의 감염자가 나왔고 사망자는 없었다. 이에 WHO로부터 사스 예방 모범국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당시 문 대통령은 청와대 민정수석이었다. 반면 박 전 대통령은 메르스 첫 국내 확진자 발생 후 16일 만인 2015년 6월5일

문제가 반드시 발생합니다. 기업 이익이 우선이 아니라 국민의 안전과 건강이 우선시 되어야 하므로, 백신이 개발되고 안전으로 부터의 어떤 조치가 이루어 질때 까지 만이라도 중국의 입국 출국을 중단하여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줄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어떤 경로에서든 지금 이 사태에 대하여 반드시 막아야 우리 국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들의 동의와 협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청원 동의 부탁 드립니다.(아래 주소 클릭) 설연휴 복귀 첫 일정으로 현장 방문…정세균 "30·31일 전세기 투입" 지시 '사스 모범국' 盧정부서 靑민정수석,

공감은 하나, 감염의 차단과 국민의 안전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선박에 대한 검역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실제 인물검사(여권과 대조 인물만 확인)뿐 열(온도)검사는 이루어지지 않을 뿐더러 중국 상하이 지역 까지 퍼진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근처 도시로부터 출항하여 한국에 입국할 경우 무선검역(종이로만 보고하여 통과)으로 통과하게되는 검사도 허다합니다. 이렇게 되면 감염자가 한국으로 입국하게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