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판이라 할 수 있는 일요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꿰차며 신(新) 'MBC의 아들' 탄생을 알렸다. 장성규가 출연하는 '끼리끼리'는 현재 '편애중계' 스페셜이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5시 시간대 편성돼 신년 1월 말부터 방송될 전망. 일밤 신입사원에서 탈락했는데 몇년뒤 일밤 자리 MC 발탁됨ㅋㅋㅋㅋ 다들 집구석에 박혀있는거 다 압니다 ㅋㅋㅋㅋ 같이봅시다 모쏠분들 순수하시네요 ㅋㅋㅋㅋ 모솔 파티하는데 아 진짜 ㅋㅋㅋㅋㅋ 답답하니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따뜻하고 유쾌한 ‘편애’를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의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후보로 선정됐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고경남씨 매력터지네요ㅋㅋㅋ 근데 ㅅㅔ분 모두 모쏠10000일차ㅜ 동지들 반갑네요 진짜 웃기네요. 잼난단. ㅎㅎ 근데 슬프기도 하단 ㅠ 사실상 대상 2파전이다. 유재석과 박나래 가운데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까.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 개최된다. 이 가운데 유력한 후보로 꼽히는 건





서장훈이 저세상 디스 하던 그 예능 MBC 편애중계 의외로 붐이 입풀려서 날라다님 세상에는 이쁜분이 많네요 실제 저런 미인이 소개팅 상대로 앉아봐요. 떨리긴 할겁니다 근데 저기 나온 사람들 오늘은 너무하네.. ㅋ 코마워용ㅠㅠ 세팀 사회자들 멘트가 너무 재미있어요 서장훈도 간간히 노래까지 부르며 열심히하고 있고 안정환은 완전 입에 날개를 단듯..





크고 혹시 못 보더라도 몇 주 후에 IPTV로 무료보기라도 다시 보며 나름의 인생의 재미를 찾네요 어떠세요? 요즘 힙한 프로그램이나 추천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아..막 시작한 MBC 편애중계도 나름 설정 재밌던데 지켜보고 애정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키도 크시던데 ㄷㄷㄷ [스타뉴스 정가을 인턴기자] /사진=김태호PD 인스타그램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과 정차르트 커플을 응원했다. 김태호 PD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위기론이 제기되기도 했던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얻으면서 한 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유재석은 최근 한국 갤럽이 선정한 '올해의 인물' 코미디언 부문에서 47%의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12월 예능인 브랜드 평판에서도 1위에 올랐다. 물론 유재석이 단순히 캐릭터를 잘 만나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동시간대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7%, 2.3%,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1.4%, 2.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편애중계인가 뭔프로에서 지금 29살 30살 32살 3명 나옴ㅋㅋㅋ 파일럿만 하고 안하는 줄 알았는데... 한참지나서 정규 편성 된 건가요 붐이 있어서 그런지, 유명인의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19 MBC 연예대상’이 전현무, 피오, 화사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노홍철은 무대에 올라 “저도 5년 만에 온 연예대상이다. 제 매니저는 지금 당연히 못 받을 거라고 해서 휴가를 간 상태다. 정형돈 매니저가 날 데리러 와 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노홍철은 “5년 전 죽을 죄 지어서 이런





방송되던 시간대에 론칭됐지만, 초반에는 기획의도와 정체성을 파악할 수 없다는 혹평을 얻으며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괜히 김태호 PD가 아니었다. '유플래쉬'를 선보이며 서서히 반응을 얻게 된 '놀면 뭐하니?'는 '뽕포유'를 통해 대박을 터뜨렸다. 특히 '뽕포유'는 방송사 대통합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유의미했다. 타 방송사를 'K본부' 'S본부'로 칭하며 직접적인 언급을 꺼리던 게 불과 몇 년 전 일. 김태호 PD는 MBC에서 탄생된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편애중계가 원래 일요일에 했는데 이번주부터 화요일밤으로 옮겼네 5일, 12일은 예능프로그램 스폐셜 틀어주고 이시간에 들어가면 혹시 19일부터 방송하려나 저 이 프로 다시





가장 평균 시청률이 높은 '공부가 머니?'는 파일럿 방송 당시 '사교육 조장 프로그램'이라는 비판을 얻었지만, 정규 편성 이후로는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을 솔루션하는 등 최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려는 모습을 보였다. '편애중계' 역시 중계 주제에 따라 재미의 편차가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최근 방송된 '꼴찌 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