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설과 서비스에는 그만큼의 가격이 따른다고 보았기 때문에 그냥 가기로 했어요. 아이들과 갈때는 이동거리도 중요해서 제주나 지방 유명 온천 리조트까지 가는 시간대비 괜찮다고 보고 그냥 파주로 ㄱㄱ 1차 충격. 펜션이 작은 산 중턱에 있는데 옆이 묘지 입니다. 차타고 올라가면서 산등성이에 빼곡한 묘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휴양지를 찾는 첫번째 인상이 묘지라니.. 썩 기분이 좋지는 않더군요. 뭐 이건 이럴수도 있지.



패키지 여행 많이 보내주세요. 열심히 계획짜서 자유여행 가는것보다 패키지 여행만족도가 더 클 수 있습니다. 보통 여행, 특히 해외여행은 2~30대 젊은사람들 위주라서 패키지여행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심한데.. 정말 패키지여행 자주 다니는 사람들은 대부분 만족합니다. 괜히 "8일 유럽4개국" 이런 상품이 나오는게 아니에요. "1개국 7일" 여행보다 저런 도장깨기용 여행을



해서 추석에 하는 일 때문에 움직이기 힘든 큰 시누이 집에서 모이게됐지요. 저는 음식만 해서 보내고 안 갔어요. 헤아려 보니 시동생 집에서도 작은 시누이 집에서도 했는데 올 구정엔 우리집에서 모이자고 남편이 조릅니다. 문제는 제가 싫어요. 2년 전에 재발해서 또 항암을 했던 터라 이런저런 스트레스 받는 일은 안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최근엔 약 기운 탓인지 많이 좋아진 느낌입니다. 지난 주말엔 정말 오랜만에 밥을 해주더군요.^^ ㅋ 결론? 예.... 제가 나쁜놈입니다. 여유토깽이같고 상냥하고 성격좋은 점에 반해서 결혼하자고 졸라서 결혼해놓고 느리고 좀게으르고 누워있기 좋아하는 나무늘보 같은 여자라고 맘에 안든다고 구박하고 잔소리 해서





에피소드 많은 방송 소장중이시거나 깔끔하게 정리하시는거 좋아하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 전주에 1박2일로 가기로 했는데 맛집,가볼맛한곳,카페,가게 등 여러모로 알아보긴 했지만... 실제로 많지 않은건지 잘 모르겠지만 별로 정보가 없더라구요 최근 다녀오신분들이나 현지분들이 계신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어제도 긴장감 주고 싶었으면 단체 줄넘기도 스탭이랑 대결하는걸로 하지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속 침낭 빼면서 기회 주는 것도 너무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광고를 저정도로 팔아줄만한 프로가 없어서 우리카테에서 보고 원식이가 그 센터에 있는걸 보는 날이 다 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왑 반성해ㅠㅠㅠㅠㅠ 먼저 클리앙 회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일전에 사표썼다는 글에 많은 응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왕 쉬는거 마음을 비우고 쉬는중에 괜찬은 오퍼가 들어와 다음달 부터 출근하게 됐습니다. 확정된후 친구와 제주도 여행도 갔다오고 그동안 가고 싶었던 서울 여행도 가보려 합니다.





특수 준강간) 등의 혐의로 파문이 일었고, 제작진은 즉각 정준영을 퇴출했다. 이후 논란이 쉽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KBS는 프로그램 제작 및 방송 중단을 결정했다. 이런 가운데 차태현, 김준호가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논란은 경찰이 혐의없음으로 내사종결 한 바 있다. 이후 KBS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글이



애 위해 하는거 이거 하나였는데 세상에 어제 저혼자 들어 오더라구요 애 안데리고 왔냐니 싫대서 그냥 왔데요... 애가 그럼 좋다할까요 아빠가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그냥 아빠 차타고 집에만 같이가자 하고 태우고 와야지 그냥 혼자 왔냐니 그럼 자기가 어쩌냡니다 오만정이 다 떨어졌고 당장이라도 이혼하고 싶은맘 굴뚝입니다. 연말이라 일도 바쁜데 뭐부터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집 꼬박꼬박 들어와 거실 차지하고 앉아 있으니 숨이 막히네요 나가라해도 나가지 않을 사람이고 그렇다고 오피스텔 얻어 애들델고 나오자니 불리해질거 같구요 지금 이





일요 예능 최강자로 떠올랐다. 출처|KBS, SB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일요 예능 프로그램 판도가 달라졌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일요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은 KBS2 '1박 2일 시즌4'가 차지했다. '1박2일 시즌4'는 1부 11.6%, 2부 15.1%를 기록하며 일요일 방송된 전체 예능 1위를





연정훈, 문세윤, 딘딘, 라비는 혹독한 촬영을 예상한 듯 비교적 가벼운 옷차림이었다. 또 추위에 대비한 듯 두텁고 따뜻한 옷을 입고 나왔다. 반면 김종민, 김선호는 단정했지만 나름 멋을 내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촬영 전 '초심'을 강조했던 '1박2일'인 만큼 멤버들의 옷차림이 촬영 중 주어질 미션에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더했다. "대한민국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1박2일'"이라고 외친 멤버들은 시즌4 로고가 담긴 대형 현수막까지 본 후, 본 촬영에 돌입했다. 화기애애하게 시작한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