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체 스크린의 88%점유했다고 하더군요 (그럼 엔드게임은 얼마나 점유한걸까;;) 88%점유하는데 욕 안할사람이 어딨겠음 참고로 국내영화의 경우 표를 팔아도 배급사,제작사,한국영화 발전기금 위 3곳에 돈을 다 내고 마지막에 극장이 돈을 가져감 반대로 외화의 경우 극장이 5~7가져가고 영화사가 3~5가져가겠죠 그러니깐 극장이 외국 영화라면 다 몰아줌 (돈이 되니깐) 역대 스크린수



“아이유”가,,, 결국 영원히 그 가격은 오지 않고 사지도 못함. ----------- 방송 내용을 들으면서 많은 것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렇게 성공한 가치투자자도 많은 거래를 하다 보니 그만큼 많은 실패와 오류를 범하게 되는구나 하는 생각, 반면 이렇게 많은 실수를 했으면서도 지금 와서는 웃으며 이야기할 수 있을만큼 큰 성공을 거둔 이유



작품. '강철비'에서 북한과 남한 인사로 각각 출연한 정우성과 곽도원이 이번에는 남북한 소속을 바꿔 연기했다. '쉬리'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 감독은 '1947, 보스톤'으로 복귀한다. 제2차 세계대전 후 처음으로 열린 보스턴 국제 마라톤대회에 출전한 선수들 이야기로, 하정우·임시완이 주연을 맡았다. 영어 토익반 강좌를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종필), 차인표 특유의 개성과 이미지를 유쾌한 웃음으로 풀어낸 '차인표'(김동규) 색다른 소재 영화들도 라인업에 포진했다. 유아인·박신혜가 호흡을 맞춘 '얼론'(ALONE·조일형), 권상우·정준호의



영화 '시동'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시동'은 내 멋대로 살고 싶은 어설픈 두 반항아가 내 맘대로 안 되는 세상 밖으로 나와 진짜 어른이 돼 가는 과정을 그린다. 조금산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지난 6월 크랭크업해 후반 작업 중이다. 극중 마동석은 박정민이 연기하는 택일이 일하게 돈 장풍반점의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 형으로 분한다. 마동석다운 상남자 매력에 성숙한 어른의 따뜻함까지 갖췄다. '백두산'에서 베테랑 동료들과 호흡을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작전을 제안하는 전유경 역 전혜진 그리고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최지영 역 배수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시너지를 예고하며 이전에 보지 못했던 신선한 소재와 예측불가한 전개로 올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는다.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신과함께' 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자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이해준, 김병서





아닌가. 함께 장면을 만들면서 의견이 다를 수도 있는데, 그럴땐 어떤 식으로 해결했나. 그런 적은 없었다. 리딩 때 영화에 대해 폭넓게 얘길 했고, 자유토론 식으로 막 던졌다. 그런 부분에 대해선 감독들이 골라 쓸 수 있는건 골라쓰고, 전체적인 선을 정했다. 촬영을 할 때엔 그때그때 얘길했고, 대사가 수정된 부분도 협의해 가면서 했다. 사람이 체질이 다를 때 '넌 녹양체질이구나, 난 토양체질인데' 이런 식으로 말하고 문제가 안되지 않나. 우리도 그랬다. 회식때





기대 된다. 특히 ‘백두산’ 4DX의 기대 포인트인 재난 시퀀스들은 4DX만의 환경 효과로 더욱 실감나게 연출될 것을 예고한다.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백두산 폭발과, 지진, 홍수 시퀀스들에서 그 긴장감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배가 시킬 4DX 효과 연출이 적용 되었다. 4DX 모션 체어 효과와 열풍, 번개, 안개 등의 환경 효과들은 마치 관객들이 재난의 현장





낢이사는 이야기..역전 야매요리..이말년..선천적얼간이... 그리고 가우스전자 역시 종료를 했네요 무엇보다..직원 이었던 네이버웹툰 김준구씨..가 이제는 사장이 되었고..ㅎㅎㅎ 문득 직장생활 하면서 짬짬이 월급루팡을 도와주던 웹툰들이 하나 둘 종료하고 요즘 인기있는 웹툰은 뭔가 이해가 어려운게 이런게..나이가 들어가는 느낌..같네요 호랭총각은..좀..더 오래오래 연재를 했으면 좋겠네요.. 초기에 백두산 재미없다는 평이 많아서 안볼까 하다가 6백만 들었다고 해서 가서 봤습니다. 아니 도대체 난리 난리 치던 사람들 도데체 무슨 심보인지. 신과함께 이런거 보다 훨 재미있네요. 이정도면 천만 갈수있는 수준 충분히 될것같은데요. 배우들 연기도 쩔고 잼나더만. 나름





제작사랑 영화 5편 찍는다는거 진짜야? ㅇㅋㅌ 전독시 웹툰화도 확정이라며 ㄹㅇ?? 종부세가 세금 폭탄이라는 주장이 아주 틀린 말은 아닙니다. 기안이 히트작 반짝한것도 아니고 10년동안 상위권이었는데 새삼 신과함께 김철광 투자자(바람의숲)편 요약 및 소감 우리나라에도 고유의 설화와 전설들이 많았던거 아시나요? 2020 설 특선영화 / TV 편성표 백두산 후기.. 노스포 기안84가 매년 탑티어인 이유가 뭐에요 미리 본 내년 극장가…CJ·롯데, 납치·복제인간 등 소재 다양① ‘백두산’ 200만·‘시동’ 100만 돌파 앞뒀다..열심히 쌍끌이 중 약간 특출이 신과함께 이정재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과함께



여건이 되는 때에야 고민해볼 수 있는 걸겁니다. 공부하고 소양을 길러서 나중을 도모하는게 아니라, 당장 저같이 달달이 모은 돈 2천여만원 남짓으로 글로벌 투자까지 고민을 하고 그러는게 정말로 “적합”한 것인지는 냉정하게 생각해봐야 하는 사안이라는 거지요. 3. 끊임없는 공부 박석중 팀장의 강연 중에 곁다리로 이런 이야기가 잠깐 나옵니다. 여기 나온 청중분들 중에는 수백억 자산가는 없으실 거라는걸 확신하는데, 수백억 자산가 분들은 이런데 나오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런 자산가들은 박석중 팀장같은 사람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