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럽, 천사의 유혹, 보스를 지켜라, 내 연애의 모든 것, 세 번 결혼하는 여자, 그래 그런 거야, 키스 먼저 할까요 등 연출) 극본 l 전희영 출연 l 유지태 이보영 박시연 전소니 2020년 5월 첫방송 유력 📌 [ 청춘기록 ] 📌 줄거리 l 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성취감과 희망을 주는 내용을 그린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 연출 l





없으셔도 현장참여로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 단 명단 번호보다 순위가 밀려납니다 .) - 본인이 가져온 쓰레기 및 물건들은 꼭 회수하여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 - 전역식 당일 비 예보가 있으므로 개인 우비 및 우산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찌? 마찌?ㅠㅠㅠㅠ마자ㅠㅠㅠ마자규야ㅠㅠㅠㅠ 나죽어 11 NOVEMBER 2010-2018 01 121101 [트위터] 사진 다들잘지내구있으세요??!! 리얼 셀카투척!! 한국에서뵈요 다들보고파용ㅜㅜ 131101 러브포텐 제작발표회 141101 LAX-ICN 161101 트릭앤트루 02 161002 OGS in 마닐라 기자회견 03 131103 OGS in 마닐라 151103 디데이 아역배우 인스타그램



첫방송 유력 📌 [ LUCA (루카) ] 📌 줄거리 l ‘종의 기원’에서 ‘모든 생물은 공통된 조상을 갖는다’는 찰스 다윈의 주장을 바탕으로 각색된 이야기로 유전학을 소재로 하는 드라마 연출 l 김홍선 (영화 역모 - 반란의 시대 각본 및 감독 / 드라마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야차, 라이어 게임, 피리부는 사나이, 보이스 시즌1, 블랙, 손 the guest 등 연출) 극본 l





수 있냐 시벌탱 (눈물찔끔 김성규오면 이성열이야 그다음 광대리프팅엔 김성규다 김성규 들어오는 길은 있어도 나가는 길은 없거든..? 근데 새삼 라떼월드ㅋㅋㅋㅋ하필 운동 편이라 드디어 돌아온 넷플릭스 첫 티저 김성규 제대하고 바로 콘서트 준비해줘 [전역 D-2] 김성규 - True Love 솔직히 김성규팬밑이나 콘 공지면 예전에 아침7시에 티저 내보낸것처럼 해도 용서 가능 아 행복 김성규 전역~~~~~~



04 131104 러브포텐 1회 181104 우현 솔로 콘서트 05 101105 [트위터] 조금잇으면 리다규 의 팬분들과의 채팅이 시작됩니다!!!으악 부러워 ㅜ또하구싶다..재밋엇는데 ㅠㅠ!! 141105 다문화가정돕기 희망콘서트 161105 ICN-HKG+MEGA K Music Festival 06 111106 사랑나눔콘서트 131106 ICN-LAX 151106 ICN-MNL 161106 HKG-TPE+대만 팬미팅 07 121107 [트위터] 인피니트



뽑았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되게 막 오늘 전역할 것 같고 몇시간 후부터 군필 일 것 같고 예쁘고 그러지 않음?^^ 응 알오 김성규 모태애교 개쩔어ㅋㅋㅋㅋ 명분은 김성규 고성 팬미라고 하지뭐 성규는 네가지쇼에서 istp라던데...... 근데 나 김성규 사랑해...ㅠㅠㅠㅠㅠㅜ 흑흑 내가 성격 바꿀게 ㄴㅋㅋㅋ존웃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필, 서정용, 이종후, 배혁, 박단비... 다섯 영웅과 작별합니다" -"다섯 분의 헌신과 희생에 깊은 존경의 마음을 바칩니다" -"국가가 소방관의 건강·안전, 자부심·긍지 확고히 지킬 것입니다" 독도 인근 해상에서





왜날 불러조 우리 질문플 달리자 나부터 김성규 코어력 ㅆㅅㅌㅊ... 김소진 염혜란 조우진 김성규 내가 본 영화에서 계속 눈길가더라 사실 성규는 그냥, 이대로만 쭉 가면,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보컬이자, 또 솔로할 때는 김성규라는 어떤 색을... 굉장히 강한 색을 지닌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지금처럼만 가면 누구처럼





지금 이 순간까지 한 순간도 일분 일초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적 없어 이름만 들어도 미소가 흐르고 보기만 해도 심장이 터질듯해 믿기 힘들겠지만 다 사실인 걸 이 모든 게 Oh it's true love 내 맘을 믿어줘 Yeah it's true love 이 맘을 받아줘 Take my love love love 계속 모른 척 감춰놓기엔 널 향한 내 이 마음이 너무 커 얘기한



남자배우상 : 공명 (‘극한직업’), 박해수 (‘양자물리학’), 안지호 (‘보희와 녹양’), 장동윤 (‘뷰티풀 데이즈’), 정해인 (‘유열의 음악앨범’) ▲신인 여자배우상 : 박세진 (‘미성년’), 박지후 (‘벌새’), 이재인 (‘사바하’), 전여빈 (‘죄 많은 소녀’), 정다은 (‘선희와 슬기’) ▲신인 감독상 : 김도영 (‘82년생 김지영’), 김보라 (‘벌새’), 김윤석 (‘미성년’), 김의석 (‘죄 많은 소녀’), 이상근 (‘엑시트’) ▲촬영상 : ‘기생충’, ‘벌새’, ‘봉오동 전투’, ‘신의한수: 귀수편’, ‘증인’ ▲편집상 : ‘극한직업’, ‘기생충’, ‘사바하’, ‘암수살인’, ‘엑시트’ ▲조명상 : ‘기생충’, ‘백두산’, ‘봉오동 전투’, ‘사바하’, ‘천문: 하늘에 묻는다’ ▲음악상 : ‘기생충’, ‘백두산’, ‘벌새’, ‘사바하’,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