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평범하지만 진정한 교사가 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고하늘, 박성순, 도연우, 배명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힘찬 발걸음으로 교실로 향하는 4인방, 입시 지옥을 뚫기 위한 만반에 준비를 마친 네 사람의 표정에서는 열정이 흘러넘친다. 여기에 “어쩌면 우리 모두는”이라는 문구가 앞으로 보여줄 이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블랙독’은 특별할 것 없는 보통의 선생님들이 고뇌하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폭넓은 공감을



1월 6일 첫방송 또오해영은 서현진이 잘 받아먹은 것 같음 에릭 서현진 sm이였잖아 궁금한게 블랙독 서현진 백팩 낭만닥터1에서 서현진 양세종 분량 많음? 서현진 아이돌 오래 했었으면 어땠을까 아까움ㅋㅋㅋ 서현진도 대본 잘 고르는거 같아 뷰인사 블랙독 다 입봉인데 서현진만 봐도 마스크 좋은데 밀크 시절은 별로 안 유명하자나 서현진 아역 서현진아랑 닮았어 ㅋㅋㅋ 낭닥1 서현진이 혼자 깨방정떨면서 루저 부르는거 존귀인데 진경이 말한 세명이 유연석 서현진 양세종이야? 서현진은 ‘시청률 보증수표’의 기세를 노린다. 2016년 ‘또 오해영’을 통해 데뷔



이후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그는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 등을 잇달아 성공시키며 안방극장의 새로운 30대 여배우로 급부상했다. 5연속 흥행을 목표로 삼는 무대는 12월16일 시작하는 tvN ‘블랙독’이다. 서현진은 사립고교 신입 기간제 교사로 사학비리에 맞선다. 그동안 주력해온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벗어나는 변화를 시도한다. 이진욱 서현진 다시 만나줘❤️ 나 사극 진짜 잘 안 보는데 유일하게 챙겨본 게



‘블랙독’에서 초보 기간제 교사를 연기한다. 1월로 접어들면서 한석규와 월화드라마 정면 대결도 펼친다. 한 인물의 성장담을 그린다는 점에서 ‘김사부’와 공통점을 지녔지만 사립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해 차별화를 뒀다. 연기자 라미란, 하준이 서현진의 새로운 파트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난 서현진나온겅 존예들 영화나 드라마 봤을 때 우와 진짜 잘한다 하는 배우들 떠오르는건 이병헌(내부자들에서 진짜 최고) 공효진(동백꽃) 손예진(전부 다) 서현진(오해영) 유아인(베테랑) 김태리(선샤인) 특히 유아인 베타랑 연기보고 너무 잘해서 감탄한 기억이... 연기는 선천적 재능이 필요한 것 같네요 밖에서 무릎붙잡고 머리칼 사이로





상황에 빠졌던바. 선택의 기로에 놓인 고하늘의 표정이 심상치 않다. 그런가 하면 고하늘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는 ‘고하늘 바라기’ 김이분의 모습도 흥미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의미심장하게 고하늘을 기다리는 박성순의 알 수 없는 표정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30일 5회 방송에서는 작년 기말고사 물리 문제에 오류가





돌담 식구들 그리고 제작사의 힘이 컸다. 그 분들이 없었다면 시즌 2도 없었을 거다”라며 ‘낭만닥터 김사부 2’에 한마음으로 뜻을 모으고 참여해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건넸다.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 2’와 시즌 1과의 ‘차별점’에 대해서는 “큰 차이는 없다. 배경도 돌담병원 그대로고, 그 돌담병원에 계속해서 위기가 찾아올 것이며 그 와중에 서로 다른 입장과 다른 정의들이 부딪히면서 그 때마다 우리들이 하게 되는 선택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을 던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새로 들어온 젊은 제자들을 다루는 방식은 좀 다를 것 같다. 시즌 1에서는



데려갈 수 있는 기회를, 업소는 피해를 주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거부할 권리를 확보해 ‘아이가 문제’라는 잘못된 사회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승엽 기자 sylee@hankookilbo.com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은 나름 재밌게 본 기억이 나는데 시즌2는 기대감이 덜하네요 한석규배우와 유연석배우, 서현진배우가 시즌2에도 출연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ㅠㅠ 이성경배우 나온 드라마 본 건 치즈인더트랩뿐이고 안효섭배우 나온 드라마는



자타공인 인기도 1순위인 진로진학부 국어교사 ‘도연우’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도연우는 ‘선생님 잘 가르쳐요’라는 소리에 가슴 뛰는 열혈 청춘이자, 실력 하나면 교내정치든 그 무엇이든 뚫을 수 있다고 믿는 ‘이상주의자’다. 사립고 내의 ‘라인타기’에 휘둘리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실력을 키우며 마이웨이를 걷는 인물이다. 서현진, 라미란과 끈끈한 호흡을 맞춰나가는 인물인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도 뜨거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부드러움과 시크를 넘나드는 도연우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연우의 달달한 눈빛은 세상 다정할 것 같지만, 학생들을 위해서라면 쓴소리도



최수지 98위 강문영 99위 윤여정 100위 전도연 저도 기간제하다가 지금 잠시 쉬는데 진짜 학교랑 똑같아서 소름돋네요ㅠㅠ 내년에 다시 복귀할까하는데 이 드라마보니 갑자기 가기 싫어요ㅠㅠㅠㅠㅠ 학년회의 부서회의 교과회의 학기초엔 제출할것도 너무많고 부장급 선생님들 꼰대질 장 감 수업 순시도는것까지ㅠㅠㅠㅠ 어휴 드라마만 보는데도 제가 서현진 된것같네요 기빨려요 흑흑 참하고 싹싹해보이는 이제 틀어서 앞내용 몰라ㅋㅋ tvn블랙독 vs jtbc검사내전 뭐보실예정ㅇㅣ세요? 서현진 vs 정려원,이선균 서현진캐 장난아니다ㄷㄷㄷ 철근 ㄷㄷㄷㄷ 거기서부터 MSG가 폭탄으로 투하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 서현진 팬분들 달리세요~! 저는 이미 정주행 5번 넘게 했지만, 또 달립니다~ 사랑의



라미란 서현진이 안 붙지 않아? 서현진 존나 이쁜데 나 서현진 작품 많이 본 편인데 지금 블랙독에서 또 잘해 수백향 상대적으로 덜 유명해서 아쉬워 서현진 블랙독 끝나고 차기작 빨리 왔으면.. ‘노키즈 존’ 대신 ‘노 배드 패런츠 존’, 들어보셨나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는 시즌1보다는 기대감이 덜 하네요 서현진 존나 이쁜데 작년 올해 키스신 많았던 드라마 서현진 부모님=세탁소 / 국수집 아주머니=초반에 돌아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