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Top 10 *진행중 14. 리처드 링클레이터 마틴 스콜세지 크리스토퍼 놀란 루카 구아다니노 13. 토드 헤인즈 9. 밥 퍼케시티, 피터 램지, 로드니 로스맨 조나단 글레이저 테렌스 말릭



어느덧 내일이면 2년이 되가는군요. 워낙 달달한 로맨틱 코메디에서 보여줬던 연기가 기억에 많이 남는지 특희 광식이동생 광태에서 저 부분에서 김주혁님이 부르던 "세월이 가면"이 많이 생각나서 올려 봤습니다. 영화 라라랜드 의 애뜻함과 슬픔이 한국 영화에선 광식이동생광태가 가장 저에겐



오프닝 매진 신기록..라라랜드도 넘었다 라라랜드 Another day of sun 플래시몹.HK [메타 크리틱] 지난 10년간 최고의 영화 (진행중) 구글홈미니에 지니를 기본으로 연결해봤는데 라라랜드 노잼.. 라라랜드 생각나는 어촌 사진.JPG 춤 춰 봅니다. 석진이 라라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아들인것을 알고 더 방갑더군요. 김무생님에 대한 기억은 선굵은 사극의 주연인 이순신 장군과 태조 이성계.ㅋ 수많은 영화에서 많은 인상을 우리에게 남겼죠. 멋있고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도 기억에 남네요. 사극 방자전에서의 슬픈 사랑도 기억에 남네요.. 하지만 구탱이형이라는 별명을 지어준 1박 2일의 친근한 모습이 정말 기억에 많이 남네요. 정말 웃기기도 했고



그리고 아마도 남성분들에게 많이 와닿지 않았을가 생각해 봅니다...저 감정을 모른다면 남자든 여자든 진짜 사랑을 못해본것이라는 어떤분의 글이 문득 생각나네요.. 어쨓든 정말 좋은 배우였는데 너무도 갑자기 우리곁을 훌쩍 떠난게 다시금 못내 아쉽고 지금도 거짓말 같습니다. 솔직히 이장면 볼때마다 쫌 슬퍼져요... 처음이 YMCA야구단에서 조금 알게 되었죠. 싱글즈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게 되었죠. 그전에 잘 몴랐다가 나중에야 전설적인 배우 김무생님의 둘째





이건 살짝 애매한데요. 의외로 아이콘x에서 날카롭게 들리던 보컬이 테비에서는 좀 뭉뚱한 느낌으로 들립니다. 생각해보니 애플 인이어랑 꽤나 비슷한 성향으로 생각되는데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듯 합니다. (김윤아의 샤이닝에서 카랑카랑한 보컬 느낌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3. 해상도 테비의 압승입니다. 조용한 노래를 들어도 좀 쿵쾅거리는 노래를 들어도 전체적으로 꽉찬 느낌이 아이콘X와는 전혀 다르네요. 총평 10시간의 플레이 타임, 방수 지원, 그외 퀄컴 BT 5.0 칩셋이라 aptX HD와 AAC 지원 등 사양은





굉장히 잘 녹아들어 있습니다. 포드 : 페라리 뿐 아니라 또 무엇과 무엇이 대칭되고 대립하는지를 살피며 본다면 더 재미있을 듯 하네요. 아, 사실과 다소 다르게 묘사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이것 또한 말해버리면 그 자체로 스포가 되어버리니 지금은 말씀드릴 수가 없겠네요. 영화가 개봉되고 시간이



그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DK님 덕분에 엄청 기대했던 TEVI 예판 막차 타고 시간도 되서 신촌으로 청음 갔다 왔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조합(S7 + 아이콘X 2018) 이랑 단순 비교 정도만 해보고 온





'최신곡 100선' 위주의 음악만 나오네요.. 이런 식이라면 지니는 무료 2개월정도 쓰고 다시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돌아갈 것 같은 느낌이 막 드네요.. 처음 영화제목 뜨기 전에 춤추는 엑스트라들이 미아랑 세바스찬보다 춤 잘춰 세바스찬이 재즈를 되살리자웅엥하고 열정의 연주! 주변에 거의 다 흑인인데 박수 받고 내려오는 백인인 세바스찬.. 그의 품에 안기는





유튜브뮤직만큼 스마트하지는 않네요. '영화음악 틀어줘' 하면 김수철씨의 국악느낌의 음악만 계속 나오네요. --; 유튜브뮤직은 다양한 유명영화음악들(라라랜드,킬빌,엔니오 모리꼬네음악 등등)을 잘 엄선해 틀어줬던 것 같은데.. 그리고 유튜브뮤직은 그냥 "음악 틀어줘" 해도 내가 좋아할 만한 음악이 신기하게 잘 골라져 나왔던 것 같은데 지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