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더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엄엄청청 비싸다 . 본인이 원한 게임은 토트넘과 리버플과의 경기였는데 하나투어 상품으로 파리 런던 직관 1 회 가격이 460 만원 정 도였다 . 추가비용까지 1 인당 500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 1. 맴버쉽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라 . 시 즌권은 별도로 없다 . 대신 ‘one hotspur’





걱정하면서 케인이랑 델리 체력 걱정하는글도 개 많은데 흥민이 체력 걱정하거나 제포지션 못뛰는 얘기하면 갑자기 유난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어느팀이던 선수 잘 못 쓰고 갈아쓰면 말나오지 않냐고 ㅋㅋㅋ 근데 그런 다른팀은 그런글 올라왔다고 고나리 하는거 한번도 못봄ㅋㅋㅋ 왜이리 토트넘 어수선한가요 동네 축구도



센터스페이스에서 하프스페이스로 순간 뛰어들어가는 움직임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걸 할 수 있는 우리나라 다른 선수는 손흥민과 이승우밖에 없는데, 둘보다 황의조가 훨씬 잘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골 영상에서도 진짜 이재성, 손흥민 선수들 하프스페이스 찾아 들어가는것도 완전 기계적인 수준이 된 것 같은데 황의조 선수는 그걸 뛰어넘는 거의 짐승 수준이었죠) 여튼 4231로 전방 윙어가 생긴 대신 우리나라는 수비가 취약해져서 전방부터 시작되는 강력한 게겐프레싱을 써야했습니다. 하지만 이때





부문 최종 후보가 됐다. 그는 2019 FIFA U-20 월드컵 준우승을 이끌며 골든볼을 수상했다. 이강인의 경쟁자는 일본의 아베 히로키(20·바르셀로나), 베트남의 도안 반 하우(20·SC헤렌벤)다. 2019 U-20 월드컵 준우승을 지도한 정정용(50) U-18 대표팀 감독은 AFC 올해의 감독상(AFC Coach of the Year) 남자 부문 최종 후보로 뽑혔다. 올해의 감독상 경쟁 구도는





성명을 내놓았다. 경찰 투입과 독순술 분석가 등판 이런 게 K리그에도 있었다면 그 시절 안정환도 좀 릴렉스 했을 듯... 토트넘에서 잘하는선수지 몇일분위기보면 진줄알았음ㄷㄷ 첼시도 추가 했습니다 정밀 2차스캔 확인결과 케인의 햄스트링은 심각하게 손상됨 3월까지 복귀하지못할것이다. 토트넘 큰일났네요 출처: 출처: 손흥민이 주말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게 해주네요. 에릭센은 토트넘이 ㄸㅏㄱ .. 토트넘 마지막 경기가 뮌헨 원정이라서 오늘 경기는



성적이 최악중에 최악이네요... 2번의 이적 시장동안 한명씩이라도 필요한 부분 수혈했으면 수비가 지금 수준은 안됐겠죠. 세 번의 이적시장이 되어서야 급하게 수혈했지만 땜빵 수준이고 수비수는 세세뇽 영입했다지만 부상에 이제 막 복귀했고, 트리피어 요렌테 안잡고 후려치려다 이적시키고..오늘 같은 경기에 후반에 케인 대신 요렌테 들어갔으면 훨씬 위협적인 장면 많이 나왔을겁니다. 지난 시즌 그렇게 만든 승점이 많았으니까요.





있고 343이라고 할수도 있지만, 나상호가 역습을 주도하였고 , 3톱을 형성하며 전방압박을 많이 했기 때문입니다. 이때 거의 수비는 하프라인까지 올라와서 공격작업을 도왔고, 게겐프레싱에도 참여했습니다. 호주의 역습 몇번 빼고는 우리나라는 김민재와 권경원 두명을 제외하고 8명이 게겐프레싱을 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완전 개판이었지요.. 누가 어디에서 뛰는선수인지 구분안될만큼 자유롭게 압박했고 거칠게 스탠딩 태클을 넣었습니다. 특히, 김문환, 홍철 선수도 굉장히





레인에서 NFL 경기가 있었기에 화제를 모으기 위한 그냥 전형적인 NFL 홍보용 기사입니다. 10~12년 뒤 케인의 나이가 어린 것도 아닌데 십수년간 킥을 찬 전문 키커들보다 나을 수가 없죠. 아무리 킥력이 좋아도 공 차는 메커니즘 자체가 다르니까요. 근데 이 기사를 굳이 가져온건, 제일 윗줄과 마지막 줄을 합치면 너무 웃겨서입니다. "톰 브래디와 뛰기 위해", "10년, 12년 안에 NFL 선수가" 톰 브래디(42세,





어떻게 하면 설레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중이지? 상상해봐 카페에서 캐롤 막 나오는데 내 앞에 있는 친구가 저렇게 하고 아이컨택한다생각해봐 ㄲㅑㅏㅏㅏ눈동자에 치얼스ㅏㅏㅏㅓㅓㅓ 6000원만 있으면 됨 가성비갑 면도기로 정리한 수염 정갈한 헤어스타일 접착력좋은포스트잇 삼박자가 굿 세번째. 스포티한 컨셉 크 알잖아 운동하는 사람 멋지자너ㅓㅓ





콘텐츠 확정이네요. EPL) 10R• 리버풀 v 토트넘, 선발 라인업 [속보] 국가대표팀 탄광으로 끌려가... 토트넘 vs 리버풀 두 경기 했는데 무리뉴 역사를 두 번 써줌 토트넘 무관중징계나 벌금가능성은 없나 신뢰의 숙면을 취하고 아침에 확인했지만 첼시전 질줄 몰랐어 NFL) 토트넘 케인, '몇 년 안에 NFL 갈 수도' 토트넘 vs 리버풀 라인업 토트넘 바막 입은 무리뉴.jpg 손흥민 레드카드가 철회됐네요 토트넘 다이어는... 토트넘 이기자 ㅎㅇㅌ!! 요즘 토트넘을 보면 네일베도 포기한 토트넘 토트넘의 화기애애했던 첫 훈련 풍경 맨유 이번시즌 의적 일지. 손흥민이 손빠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