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과 작별했다. 아스널은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메리 감독과 결별을 발표했다. 에메리 감독은 지난해 아르센 벵거 감독 후임으로 아스널 지휘봉을 잡았다. 초반에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2019-20시즌에 전술 역량 부족과 팀 장악 실패로 위기에 몰렸다. 최근에 7경기 동안 승리가 없어 질타를 받았다. 아스널 신뢰도 잃었다. 구단 고위층은 부진에도 에메리 감독을 신뢰했지만, 유로파리그에서 충격적인 패배 뒤에 경질론이 일었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라울 산레히 회장은 인사들을 소집해 회의를





대 맨유 기대가 되네요~~ 손흥민 해트트릭!!! 외질이 유명한 축구선수 이기는해도 그래봤자 한 개인일뿐인데 자칭 대국이라는 나라가 저렇게 정부차원에서 찌질하게 나서야 하는지 참 한심합니다 중국말고 저런식으로 나서는 나라 있을까요? 작년인지 제작년인지 5:1로 박살났었습니다. 아스널시절 발목이 터진거를 라이브로 보고는 너무나 안타까웠는데.. 고메스 부디 잘 회복되어 다시 정상적으로 필드로 복귀하면 좋겠네요 진짜 대박이었을거같은데 골 퍼포먼스에 비해서 상대팀 퀄리티가 아쉽네요 ㅠㅠ 첼시 때도 지렸었는데





EPL 전반기 경기력 지표로 선정한 팀 별 MVP EPL 직관 준비하기(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아스널, 차기 감독으로 포체티노 고려 중..."확실한 대체자" (英 매체) 대한건아 역대급 플레이어들 '日 메시' 쿠보, 내년이 기대되는 유망주 20인 선정..이강인 제외 EPL 직관 준비하기(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재업) 오늘자 첼시 vs 아스널 하이라이트! (오피셜) 발롱도르 현재까지 발표된 명단입니다. (손흥민 포함) 손흥민, '발롱도르' 최종후보 30인 포함!..월드베스트 이은 '쾌거' 오늘자 아스널 vs 맨유 하이라이트! 토트넘 아쉽겠네요 [해축] 계약 만료가 이번시즌에 끝나는 에릭센 이적료 '외질에 뿔난' 中 정부, 대대적 검열



작별했다. 아스널은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메리 감독과 결별을 발표했다. 에메리 감독은 지난해 아르센 벵거 감독 후임으로 아스널 지휘봉을 잡았다. 초반에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2019-20시즌에 전술 역량 부족과 팀 장악 실패로 위기에 몰렸다. 최근에 7경기 동안 승리가 없어 질타를 받았다. 아스널 신뢰도 잃었다. 구단 고위층은 부진에도 에메리 감독을 신뢰했지만, 유로파리그에서 충격적인 패배 뒤에 경질론이 일었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라울 산레히 회장은 인사들을 소집해 회의를 했다. 많은 매체들이 ‘빅 데이’라며



볼빨간 사춘기 소년 더브라위너하고 , 아구에로 그리고 감독을 내 눈앞에서 본다는 유혹을 떨쳐낼 수 없었고 다행하게도?) 가격도 아스널전이나 맨유전보다 낮아 사이드 좌석인 1 인 50 만원권을 사기로 하였다 . 막상 결재하려고보니 마음이 바뀌어 에라 까짓거 내 평생 언제 이런 기회가 다시 오랴 내친김에 선수들 뒷자석으로 가자고 결심하고 1 인





시작...'SNS 폐쇄+아스널에 경고' 안필드에서 리버풀에 선취골을 넣은 아스널은 산타크루스 였나요.. 손흥민 오늘 미친골이 맨유전 때 나왔었다면 아스날)))) 외질이 좋아하겠군요 [햋방-미남도르]흥민이의 로미오&줄리엣 독일친구 레노 아스널 자카 현경기 스탯 무리뉴는 더비할 팀들도 많구나ㅋㅋㅋㅋㄱㅋ '골든보이 후보' 이강인, 최종 20인 팬투표 9위…1위 귀엥두지 '외질에 뿔난' 中 정부, 대대적 검열 시작...'SNS 폐쇄+아스널에 경고' 분위기가 북런던 더비 느낌



피로골절에 취약한 상태 라고 생각됩니다. (중원이 공점유를 많이 하고 높게 올라와 패스를 주는 팀 (첼시, 리버풀, 맨시티)의 경우는 상대적으로 부상이 중원자원에 몰려있는 경우가 많은데, 공 속도가 느린 지역이라 그나마 부상정도가 약하고 빨리 복귀를 하는 편인것 같네요.. 아 자네는 부상이 많긴 하네요..) 손흥민 본인도 수비수보다 속도가 많이 빠르고, 거친 돌파를 잘 안해서 저런 부상이 안나오는거지, 굉장히 부상에 취약한 환경이라고





팬투표 9위…1위 귀엥두지 아스널 수비는 많은데 우르르 제껴지네 ㅋㅋㅋ 오늘 아스널 경기 황희찬을 원하는 울버햄, 아스널, 크리스탈 팰리스 [오피셜] 끝내 칼 빼들었다, 아스널 에메리 감독 ‘전격 경질’ 사미목벨 - 아스널의 새감독은 미켈 아르테타 [인터풋볼] UCL 원하는 오바메양, 이적 약속 받아냈다...유력 행선지는 레알 아스널 자카도 떠난다고 합니다 FA컵 아스널 vs 리즈유나이티드





표의 이름이 ‘ 트럼프 ’ 로 되어 있는데 동양인이 소지하고 있으며 여권을 보자고 할 것이고 , 여권의 내 이름이 ‘ 김정은 ’ 으로 되어 있다면 동일인이라고 입장시켜 주겠냐는 거다 ) 이런 일이 종종 일어나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 머나먼 영국의 축구장까지 갔다가 입장조차 하지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더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 960만 파운드(약 141억 원) 7위 웨스트햄, 벳웨이 : 1,000만 파운드(약 147억 원) 5위(공동) 리버풀, 스탠다드 차타드-아스널, 플라이에미레이츠 : 3,000만 파운드(약 443억 원) 3위(공동) 토트넘, AIA 맨시티, 에티하드 : 3,500만 파운드(약 516억 원) 2위 첼시, 요코마하 : 4,000만 파운드(약 589억 원) 1위 맨유, 쉐보레 : 4,700만 파운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