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체 최고 청률 찍었어✊ 무도는 걍 김태호랑 유재석 있음 되는거였넴 ㅋㅋㅋㅋㅋ 폴킴 음색 너~~~무 좋네요 ㅎ 놀면뭐하니 × 아침마당 에 나온 요요미 놀면뭐하니 유재석 라면가게 촬영지 난 요즘 놀면뭐하니가 젤 존잼ㅋㅋ 큰 변수가 등장한 MBC 연예대상ㄷㄷㄷ.JPG 놀면뭐하니 그 릴레이로 노래 만드는건 어떻게 됨? '놀면뭐하니', 8.6% 자체 최고 경신..토요 예능 전체 1위 놀면뭐하니 재방 보는데



쇄하셔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네요. 전부터 알고 있던 분은 아니지만 어디어디 기여하셨는가는 모르지만 제가 즐겼던 문화컨텐츠 음악부분에서 어디든 안걸친데가 거의 없던 감정선을 만드신 분이며 그걸 인지한 이상 그걸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은 어떨까도 생각을 해서요. 우연하게 그분의 공연을 라이브로 보고는 매료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음악이나 어디 참여하시면 귀기울여 듣기도 했는데 시일이 흘러 지금 모습이신게 뭔지 모르게 가슴을 때렸네요. 음악 장인...아는 사람이 많지 않은 장인... 한 분이라도 이름석자 알아가고



궁금증이 생겨서 넷플릭스를 로그아웃하고 보니, 넷플릭스도 마찬가지로 검색이 안되네요. 다만 넷플릭스는 컨텐츠 목록이 나무위키에 아주 잘 정리되있고, 왓챠는 나무위키를 찾아보니, 사건/사고(?)들이 정리되어 있기만 하네요 ㅠㅠ 뭔가 전략(?)이 있어 검색을 못하는 형태로 유지중인건지. 진입하는 입장에서는 아쉬운 부분일 수 있을것같습니다 ㄷㄷ 왓챠에 들어가봤다가 홍보 컨텐츠에 체르노빌이 있어 그것도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버렸네요 ㅋㅋㅋㅋ 거기다 2주무료(?) 가 있으니 그걸로 땡겨서 볼까 싶네요 ㅋㅋㅋ 놀면뭐하니 유퀴즈 진짜 좋은 프로ㅜㅜㅜ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산슬과 같은 소속사 식구인 국민 MC 유재석, 천재 드러머 유고스타의 선후배





따끈따끈한 송구영신 선물. 2020 유산슬 경자년 카렌다. 아직은 샘플‼ 성탄절 전에는 출시 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달력 샘플 사진 일부를 게재했다. 이어 해시태그(#)로 '#놀면뭐하니', '#뽕포유', '#유재석', '#유산슬', '#뽕포유카렌다', '#유산슬카렌다', '#2020캘린더'를 언급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반짝이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한 '유산슬' 유재석의 정감있는 모습이 담겼다. 'MBC 문화방송', '카렌다' 등 복고 느낌 가득한 디자인과 문구가 눈길을 끈다. 국민 MC 유재석이 트로트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후 발표한 신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이



7퍼도 넘어버린 놀면뭐하니 ㄷㄷ 연말까지 상승세타면 이경규 대상 이론으로 대상까지 가능할듯 ㄷㄷ 김태호 진짜 잘만든다 야외버라이어티 1인1카메라부터 시작해서 자막스타일, 고정패널 아니고 멤버인거 그냥 포멧만 보면 요즘 예능들 무도에서 비슷한회차 찾을 수 있을걸 워낙 여러가지를해서ㅋㅋㅋㅋ 그만큼 무도팀 아이디어도 좋았고 그래서 놀면뭐하니 유산슬 이후에도 잘될거라고 생각함. 몇개는 되는데 몇개는 아예 안나옴 인트로에 펭수랩 나오네요? 와ㅡ 와ㅡ



재개발 (redevelopment of love) 트롯커버댄스 민솔이 귀엽게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 유재석))))) 전국8.0/8.9 수도권 8.6/9.1 언젠가 두자리도 한번 가자 👏🙌 넘 재밌다 놀면뭐하니 이번에 놀면뭐하니 음원에 헤이즈랑 콜라보도 너무 잘 맞고 몬가 노래를 너무 쉽게 하는거 같네요 크게 기술쓰는것도 아닌데 기본 울림통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기준 9.1%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도 1부 5.0%, 2부 5.4%로 토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중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1부에서 유산슬이 가요베스트의 '합정역 5번 출구' 피날레 무대 장면(18:56)으로 최고 시청률 10.5%를, 2부에서는 기자간담회





다른 프로그램의 광고와 패키지로 묶어 판매하는데 ‘놀면 뭐하니?’의 광고 패키지 가격은 개당 약 3000만 원 정도”라며 “‘무한도전’의 전성기 시절 패키지 광고료는 1억5000만 원 정도였기 때문에 ‘놀면 뭐하니?’의 방송이 시작된 후 시청자들의 반응에 따라 가격이 더 상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요즘 개수도 많이 늘어났고



놀면뭐하니, 런닝맨, 유퀴즈 등 모두 젊은층 타겟입니다. 5. 뭔가 다른 사람 주기 애매하면 유재석 주는 전통이 kbs는 아니어도, mbc랑 sbs에는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연도까지는 언급하지 못하겠네요. 6. 운빨도 있네요. 사실 저는 sbs 올해 김종국을 유력하게 봤는데, 김종국.서장훈은 인기프로 2개를 해도 시기상조라고 본 듯 하고, 백종원은 대상 거부하고… 사실상 남는건 유재석과 신동엽인데,



웃음을 자아냈다. 콘서트 콘셉트는 옛날 극장식 무대를 재현했다. 굿바이 콘서트 제목은 ‘인연’. 서울 레코딩관현악단까지 총출동한 초호화 굿바이 콘서트였다. 초호화 코러스 군단에 안무가들, 노래를 만들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멤버들이 모두 자리했다.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믹스한 오프닝 연주가 흘러 나왔고 무대 아래에서 유산슬이 등장했다. 관객들은 환호했고 ‘합정역 5번 출구’를 떼창했다. “못갈라서 이대로, 2집가자 유산슬” 응원법 구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