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억 단위로 올려놓았다면 페이커는 십억 단위로 올려놓은 선수"라라고 언급한 바 있다. 지난 25일 진행된 녹화에는 페이커 이상혁 외에 슈퍼주니어 김희철, 뮤지컬배우 김소현,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함께했다. 특히 '게임 덕후'로 널리 알려진 김희철의 경우 '페이커' 이상혁이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즉각 '라디오스타' 출연을 수락했다는 후문. '라디오스타' 연출자 최행호 PD는 스포티비뉴스에 "녹화를 잘 마무리했다. 게임 팬인 김희철씨는 '페이커'와 전혀 친분이 없는데, 우상이나 다름없는 '페이커'의 출연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오다시피 했다"고 귀띔했다. 최PD는 "녹화가 끝난 뒤에 가끔 스태프가 출연자들에게 사인을 받는 일은



닮아보여 모사야좋을까 어떤게 나아? 다크닝없고 수부지에 잘안뜨는걸로 위에가 정샘물 밑에가 에스쁘아 내 피부보다 반톤정도 밝은거 바르는편임 좋은 마인드다 진짜 ㄹㅇ자연스럽게 커버됨 나는 살짝 밝아지는걸 원했는데 아니어서 살짝 당황... 근데 진짜 촉촉하고 속광 느껴져서 만족중 ㅇㅇ 무너질때도 내가 화알못이어서 그런지 내가볼땐 일단 별로 티도 안나고 좋아 아침에 바르고 저녁까지 쭉 잘 가서 겨울에 계속 잘쓸듯 이러면 정샘물쿠션 핑베로 사야돼 옐로베이스로 사야돼..?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헤라 블랙쿠션 셋중에 하나 사려하는데 이번에



내기준 왜 유명한지 모를템 ㅜㅜ 나 정샘물 쓰는데 그냥저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거든 혹시 윀멬 쿠션 벌써 사서 쓰는 덬들은 이거 어떰? 홍조 있는 13호 건성덬인데 제발 좋았으면ㅜㅜ 주문한거 기다리고 있는데 설렌당 너덬들이면뭐할거야?? 참고로 나덬 립만 백개넘게있고... 쿠션은 정샘물(새거)이랑 슈에무라있오 입생쿠션은 옛날에 샘플써봤는데 넘좋았어ㅠㅠ 더페 잉크래스팅 v201이 딱 화사해보이는 색 래실 2호는 원래 피부톤보다 밝은데 다크닝 때문에 별로ㅠㅠ 나스





바꿈ㅋㅋㅋㅋㅋ 평소에는 수부지(대체로 지성)인데 겨울에는 건성이야ㅠ 여름에 헤라 블랙쿠션이 최애템이고 다른 제품 써봐도 블쿠가 최고라 겨울에도 기초에 공들여서 블쿠 썼었는데...20대 후반 되니까 이제는 이것도 힘들다ㅠㅠㅠ 겨울에는 거의 악건성인거 같아 그래서 촉촉한 쿠션 찾고 있는데 대체로 견미리랑 정샘물 추천이 많은거 같은데 혹시 나랑 비슷한





쇼핑 하는데 정샘물 쿠션 인터넷 면세로 사는김에 한개 더 사려는데 도저히 살 게 없어ㅋㅋㅋ 정샘물 쿠션이 34,000원이라 15,000원 더 사서 5만원어치만 사려고 하거든ㅋㅋㅋㅋ 아예 금액을 정해놓고 보고있어서 더 살게 없나봐ㅋㅋ 이러다 그냥 안 살 듯 ㅋㅋㅋㅋ 너덬들이면뭐할거야?? 참고로 나덬 립만 백개넘게있고... 쿠션은 정샘물(새거)이랑 슈에무라있오 입생쿠션은 옛날에 샘플써봤는데 넘좋았어ㅠㅠ 그전부터 써보고 싶었는데 색이 좀 어두워서 안샀거든 근데 페어 생각보다 밝지 않다 화사한





어제 스킨밤이랑 비폴렌 앰플? 사왔는데 그거 바르고 위에 쿠션 발라봐야겠엉 피부가 밝은 편인 덬들 색 참고하세욤 이번에 븉방 검색해서 정샘물 미디움 샀는데 ㅠㅠ 너무 얼굴색에 착붙이야 너어무 자연스러워서 화장한느낌이 안나 ㅠㅠ 좀 화사하고싶은데 ㅠ 혹시 23호 덬 무슨 색 쓰는지 알수 있을까? ㅠㅠ 리필까지 샀는데 후회 중 ㅠㅠㅠ 어느정도 오래가고 무너져도 예쁘고 촉촉한 거면 좋겠어! 오늘 모르는 사람한테 물어보기까지해서 알아옴 휴,, 하이





스킨밤이랑 비폴렌 앰플? 사왔는데 그거 바르고 위에 쿠션 발라봐야겠엉 피부가 밝은 편인 덬들 색 참고하세욤 친구가 지금은 입생 새로나온 쿠션? 겉에 무광인 그것.. 쓰는데 다 써서 새로 구입하려고 고민즁이랭 생일 선물겸 내가 선물해 주려고 하는데 얘 피부는 복합성? 코 이마는 기름지고 볼에 약간 모공있는편 근데 볼은 중성~건성 이정도인것같애 입생 가격은 비싼데 별로 만족 못해서 갈아타려고 한다는데 내가 븉방 검색해본결고ㅏ 정샘물이랑 헤라 블랙쿠션 괜찮은것같은데 둘 중에 뭐가 더 나을까? 엘프브러쉬있어서 그거쓰곤있는데 부들부들한 애 써보고싶어서



https://img.theqoo.net/img/jlLJw.jpg

듭니다. 물론 중간색과 명암을 채워나갈때 유의할 점은 털의 방향 즉 결이죠 얼마전 라디오스타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도 메이크업에도 피부결을 알기위해 뼈와 근육의 생김새 등 해부학을 공부한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공감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다 보니 약간 심심한듯 해서 낼름 내밀은 혓바닥을 더해보았습니다. 장나라 : (울면서)정샘물 감사합니다!! 둘이 샵 정샘물인데 여긴 지하로 출근해서 얘넨 샵 사진 안 떴었어 밝게쓰고싶은데





st 메이크업하는데 최애쁨템 컬러가 너어러오어어어어어어ㅓㅇ무 예뻐서 삿는데 진짜 제형 개똥망 ...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븉방에 검색했을 때 다들 별로라 할 때 걸렀어야 하는데 .... 멍청한 원덬 ...... 입술 각질 한겨울에도 없는 난데 뭐가 어때?! 하고 구매했다 바른지 20분만에 각질 다올라와서 슈에무라와 함께 쳐박행 3. 시세이도 뷰러 (이시국 터지기 전에) 샀는데 원래 쓰던 슈에무라가 그 컬링 스타일이 나랑 안맞아서 유명템 아무거나 넘어갔다가 .... 곡률 진짜 하나도 안맞아서 쳐박아둠 ... ㅠㅠㅠ 하 그돈으로



화사한거좋아하면 괜찮을듯 지미추 향수 40미리랑 정샘물 쿠션 할인쿠폰이랑 쓱용돈 만원까지해서 사만칠천원인데 잘사는거야?(답정너 지속력 좋고 다크닝 없는 게 제일 중점ㅠ 정샘물 쭉 썼는데 오래써서 좀 질리기도 하고 색이 좀 더 화사했으면 좋겠어서ㅠㅠ 평범한 21호고 핑베보다는 옐베 선호하는 편! 색이 좀 예쁜 상아색이면 좋겠구 백화점 브랜드는 자금 사정상..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