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지 말라 박제 - 지소미야 - 이렇게 한심할수가. 설리 구하라가 남성들의 악플에 의해 죽임당했다는 여초사이트 들에게 구하라씨 명복을 빕니다. 저번에 올렸던 후방추돌 대인거부 사건입니다. 어렵게 흘러가요 헐 구하라 할 수 있는자가 구하라는 아무도 모르겠지 카라 콘서트때 구하라 솔로곡 라이브.swf 정자게 심하네요... 설리 구하라까지 군대있을때 좋아했던분들인데 안타깝습니다 홍*마을(영*네농장) 절임배추 배송하루전날 취소라네요? 우울증 공황장애 이런건



여성 연예인의 죽음을 홍보 수단으로 악용하는 사례가 등장해 빈축을 사고 있다. 지난 25일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설리> 구하라 다음 타자는'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은 제목과는 무관하게 한 온라인 게임을 홍보하는 내용이었다. 이에 대해 트위터 이용자 'moonlit_*******'는 "왜 이 상황 속에서도 여자 연예인이 광고 놀음의 도구가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면서 확산됐다. 작성자에 따르면 니혼TV의 ‘정보라이브 미야네야(情報ライブ ミヤネ屋)’에서 사회자 미야네 세이지(宮根誠司)가 과거 구하라 관련 리벤지포르노 피해를 설명하던 문제가 발생했다. 그가 방송에서 패널에 인쇄된 리벤지포르노 그림의 재생 버튼을 손가락으로 쿡쿡 찌르며 “이거 재생이 안 되네? 이상하다”고 말한 것이다. 이 그림에는 성인 동영상을 표기하는 ‘秘(숨길 비)’도 새겨져 있었다. 해당 방송은 지난해 10월 리벤지포르노 사건이 불거지던 무렵에 방영된 것으로 파악된다. 함께 진행하던 보조 사회자가 “재생되지 않는다”고 만류하기도 했으나 미야네는 다른



치료후에 어머님 보험사에서 운전자한데 구상권 청구하라고 하면 되는건가요? 또한 치료비가 만약 100만원이든 1000만원이든 상관이 없는건가요? 전 남자친구와의 사건이 끝나고, 일본에 가서 회복도 하고, 활동도 하면서 다시 추스르나 싶었는데.. 연달아 큰 충격이었던가봐요;; 정작 사람들은 태연을 걱정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말 조용할 날이 없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혹시나 싶어서 다른 기사들도 몇개 더 봤네요ㅠ 삼가 故人의 冥福을 빕니다... 40후반 남편이 미국 캘리포니아쪽에 법인장으로 일 해보자는 오퍼를 받았어요. 사정상 현 고3인 아이랑 저는 한국에 남아야하는데



아직 신혼인 부부인데 제 와이프틑 165cm에 48kg입니다. 숫자만 보면 와 날씬하다 하시겠지만 실제로 보면 너무 말랐어요 얼굴이랑 목에도 살이없고 팔뚝도 몇달 굶은 사람같고 가슴에는 뼈가 보일정도고 가슴은 a컵 반도안찹니다. 그나마 골반이 있어서 원피스 입으면 하체가 섹시해보여 연애할때는 괜찮았는데 정말 너무 말랐어요 얼굴 목 가슴 팔 전부 살이 없으니 상체만 보면 진짜 해골같아요 비키니나 수영복 입으면 오히려 거부감이 들어요 너무 말라서 초등학생 같거든요 아이유,



it's more interesting when you don't know the story." 의미 전달은 되지만 평범한 표현이다. 이 말은 지난 9일(현지 시각) 미국 NBC 토크쇼 '더 투나이트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게스트로 출연한 봉준호 감독이 "기생충이 어떤 영화인가"라는 진행자의 물음에 한 대답이었다. 봉 감독의 통역이 선택한 표현은 뭐였을까. "I'd like to say as little as possible here because the film is the best when you go into it cold." 핵심은 'cold(콜드)'. 준비나 사전 고지 없는 상태를 뜻하는



평생 모시겠다고...ㅎㅎ 그 때부터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프로젝트가 시작됬네요. 서로 없는 형편인것을 잘아는데 이 분이 잘나갈때 뿌린 선물이 많아서 틈틈히 카카오톡 선물을 받으면 저에게 빵, 커피, 케이크 쿠폰 등을 보내주더라구요. 한 달 보름 전에는 급하게 부채를 갚아야 한데서 아끼던 악기를 팔 수 있는 루트를 묻길래 제가 3가지 라인을 동원해서 팔아줬더니 고맙다며 바로 5만원을 보내주길래 반사하겠다고 해서 되돌려줬네요. 지난 주에는 중고차 매매를 도와서 30만원 꽁돈이 생겼다며 저에게 10만원을 입금해주면서 자녀분들과 맛있는 거 사먹으라며 송금을 해주었어요. 덕분에





가하는 구나 싶었는데 허무하게 스러져가네요. 연예인이고 노력으로 올라왔는데 이름없는 사람들의 악플이란 바늘이 수 없이, 죽을 때 까지 찌르면 누구라도 버티기 힘들 수 밖에 없겠죠. 그 과거 어느 때 보다 욕은 진화하고 상상도 못할 문체의 욕들이 넘친다지만, 선플은 변화가 적어서 자극을 주지 않게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와중에 설리 씨 일로 걱정되서 힘들게 지내던



이랬단다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자살한 동생의 친구, 지인들이장례식장에서 멱살잡고 깽판치고 난리도 아니였다고 함 자살한 이유중에는 자작이냐고 몰아부친 사람들 때문이기도 했고그래서 결국 판 운영자도 경찰서에 불려감 이건 언니년이 당시 썼던글 아왜자꾸 글이짤리지ㅜ 암튼 이 두.년놈들 지금 잘먹고잘살고있고 딸이 초등학교들어갔다함 엄마아빠할아버지할머니가 이모죽인거 알게되길 꼭 빈다! 저렇게 튀어나와있어서 제 차 밑부분이 뜯겨서 너덜너덜해졌어요 가게 사장한테 이야기하니 자차접수하고 구상권 청구하라는데 제가 알기로는 상법 152조 가게쪽에서 다 물어줘야하는걸로 알고있거든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지훈, 시우, 현우, 호현, 지성, 태선, 강민, 학민, 우엽 TRCNG 티알씨앤지 티알씨앤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