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튼 아스날 경기 아르테타 인터뷰 멋있다 [텔레그래프-샘 딘, 제이슨 버트] 아르테타 건에 대한 아스날 측과 맨시티 측의 입장 부분 [더 선 속보] 아스날 보드진들은 아르테타 집 밖에서 포착됨 [오피셜] 아스날 새 헤드코치로 미켈 아르테타 선임 아르테타 오피셜떴네 [인디펜던트] 헤르타는 자카를 25m파운드의 영입조항과 함께 임대해오는 것에 동의했다 이제 남은 것은 아르테타의 대답에 달려 있다 이거 찌라시라도 존나웃김 ㅋㅋㅋㅋ 더선 속보로 아르테타 집 앞에 이삿짐 트럭왔대 아르테타 레알 갈려나 아르테타 코치시작 할때 포체티노 제의도 받았었구나 아르테타 정도면 박종윤 마음에 드냐 아르테타





바르샤 첼시할때 아르테타한테 첼시 분석해달라고 했고.. 내가 축구본지 얼마안됐는데 쪼꼼 오바보태서ㅋㅋㅋㅋ무슨 한달에 한명씩 바뀌는거같어ㅋㅋ... 심지어 피엘은 지금 진행중이잖아?? 에버튼은 새 감독온다고 본거같은디 진행중인거같구ㅋㅋㅋㅋ 아스날은 아르테타 오늘 오피셜나고 넘나 스펙타클한걸!! 똥싸다 주저앉았으면 그냥 문지르고 돈 내놔라 땡깡 부려라 ㄷㄷ 아르테타 오면 꼭 해보길 아니 브라보 쟤는 왜 저렇게 태클을 해서 어쩌구저쩌구 ㅋㅋㅋㅋㅋㅋ 아르테타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 날리고 ㅋㅋ Football Daily @footballdaily · 6시간 pep Guardiola is tired of the Arteta questions





뭔가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 아닌거 다들 알지않음? 아르테타는 이제 코치 커리어 시작이라고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더 큰인물 될 수 있다고 봄 그런데 가라앉는 배에 굳이 왜올라타는거지... 아르테타가 온다고 크게 바뀔건 없다고 보는데 괜히 잘못했다가 아르테타 이미지만 실추되는거 아닌지 모루케타.. 윈윈이네 난 사실 무리뉴도 여기 와서 알게 됨ㅋㅋㅋㅋㅋㅋ;;맨유 소식으로 ㅋㅋㅋㅋ 그래서 잘 몰라. 아는 감독이 너무 없 ㅠㅠ 프레디 융베리 - 코치로 잔류 (Assistant Coach) 알베르트 스투이벤베르그 - 코치진 합류



않아야한다고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아스날 드레싱룸 내 영향력 있는 선수들은 아스날 같은 빅클럽에 감독을 처음 경험하는 인물을 선임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으며, 그들은 안첼로티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시감독 프레디 융베리의 부진한 결과 및 퍼포먼스 향상 실패는 아스날로 하여금 더 빨리 움직이도록 만들었다. -60세의 안첼로티는 에버튼과 대화를 나누었으나, 여전히 아스날 감독직 자리를 원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를 향한 아스날의 공식적인 접근은 아직 없었고, 아르테타는 크리스마스 이전까지 선임될 것으로 보이나, 이러한 결정은 어쩌면 드레싱룸 내 갈등을 초래할 수도 있다. ㅊㅊㄹㅆ



너무 설득력 있지 않냐 펩 워커 투입하고 또 아르테타한테 온갖 잔소리 다했을거같음ㅋㅋㅋ 아르테타 첫 컨퍼런스 요약.jpg 아르테타 질문에 진절머리 난 펩 과르디올라 ㅋㅋㅋ 융베리, 비에이라, 아르테타 셋 중 누가 가장 잘 될거 같음? 좋은데 착잡한데 불안한데 좋은데 싫어... 오늘 나름 빅경기가 기다리고 있네요 아르테타와 램파드 만약에 아르테타가 에버튼 가고 안첼로티가 아스날로 온다면? 아르테타 정도면 박종윤 마음에 드냐 융베리 아스날 남진 않겠지? 아스날 미켈 아르테타 감독 선임 아르테타 감독 첫경기인데 에버튼이기것쥬? 뭔가 확 신뢰를 주는 인터뷰랄까 ㅋㅋ 물론 단기간에



ㅈㄱㄴ 너무 위험한 도박이자너 가지마ㅠ 펩이 제의 포체티노 제의 아스날은 유스감독 제의 초엘리트긴하네 펩은 이미 12년 바르샤 첼시할때 아르테타한테 첼시 분석해달라고 했고.. 누누도 안 된다고 열변을 토했는데 완전 열심히 땡기고 있겠다 유일한 희망이야 아르테타 올려나? ㅇㅇ 펩도 쿨하게 보내주기로



전화기 불나겠다 [오피셜] 아스날 새 헤드코치로 미켈 아르테타 선임 아르테타 오피셜떴네 해축•루머) 아르테타, 아스날 감독으로 부임 임박?! 더선 속보로 아르테타 집 앞에 이삿짐 트럭왔대 만약에 아르테타가 에버튼 가고 안첼로티가 아스날로 온다면? [존 크로스] 크리스마스 이전에 선임될 듯한 아르테타…그러나 처음 감독을 경험하는 인물을 선임하는 것에 드레싱룸 내 몇몇 고참 선수들은 우려 아르테타랑 헨더슨이랑 닮아보여 아르테타의 선택에 대한 펩의 걱정jpg. 아르테타 나가고 맨시티 경기력 떡상? 아르테타란 감독이 유명해? [공홈] 아스날, 아르테타 휘하 코치진 발표 사미목벨

"I spoke yesterday, 48 questions was about Mikel. I don't have to say anything else" "어제 48개 질문이 다 아르테타 질문이였다"ㅋㅋㅋㅋㅋ 엌 ㅋㅋㅋㅋ 다들 아스날 출신의 다음 세대의 코치들로 유망한 사람들인데 우리팀에서 주장으로 은퇴한 선수가 와준다는데 심지어 내가 진짜진짜 사랑한 선수였는데 당연히좋지 근데 시발 이런 상황에서 아르테타랑 만나고싶지 않았다... 우리팀도 테타도 준비된 상황에서

- 아스널의 새감독은 미켈 아르테타 EPL 아스날은 올라올수 있을까요? 전반적 종료후 안첼로티와 아르테타.gif 아르테타 나가고 맨시티 경기력 떡상? 아르테타가 펩이 화내면 그거듣는 그사람인가? 아르테타가 펩이 화내면 그거듣는 그사람인가? 오늘 아스날 에버튼 둘다 신임감독이 지휘하는거지? 맨시티 아르테타 나가려나 아스날은 본머스전 경기력 압살하네요 [오피셜] 아스날 새 헤드코치로 미켈 아르테타 선임 아스날 경기 집중해서 본거 처음인데 아르테타 오피셜떴네 아르테타 코치시작 할때 포체티노 제의도 받았었구나 근데 원래 이렇게 감독이 우르르 바뀌진않지..? 박종윤 똥묻론

엄청나게 좋은데 마지막 크로스와 마무리가 .... 공격전개 괜찮았고 외질 아주 좋았고 가봉맨 괜찮았고 넬슨 치우고 레노 고생많고 자카 토레이라 흠 좀더 봐야겠고 라카제트 인상깊진 않았음 이정도면 아르테타 평타는 친거같은데 ㅇㅇ 펩이 제의 포체티노 제의 아스날은 유스감독 제의 초엘리트긴하네 펩은 이미 1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