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동료가 자꾸 이빨을 부딪치면서 소리를 내는데... 세련된 사람.........................................? 틱장애도 유튜브로 돈버는 시대 틱장애 사회적 이해생겼으면해요. 밥이라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에 감사해야 합니다. 수입차게시판? ㄴㄴ 해외덬인데 내가 아는 애중에 틱장애처럼 자꾸 윙크하는 대만애있었는데 근데 나 틱장애때문에 정신과갔다가 의사한테 쪽당하고 도서관 왔는데 틱장애? 있는사람 엄청거슬리네요..;; 틱장애.... 군대 가나요? 유정호tv, 활동 중단 "공황장애·틱장애…아주 먼 여행을 떠난다" 혹시 편두통(귀



탐진치의 치! 어리석음이 없는 상태고 어리석음이 없다는 것은 지혜롭다는 것이다. 사띠가 있는 사람은... 매 순간에 깨어있어서 의도를 알고 선택을 한다. 사띠가 없는 사람 처럼 기계처럼 마음이 반응하지 않는다. 사띠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하늘과 땅의 차이다. 그래서 비슷한 사람끼리 끌린다. 뭐... 그런게 있다...... p.s 좋아하는 물건을 보면 그 사람의 취향을 대충 알고 만나는 친구를 보면 그 사람을 조금 알고 사귀는 연인을 보면 사람을 많이 안다. - 9꿈사 수키호두의 글... - 과거에는 놀림받고 그냥





"일본인 신서유기"라고만 검색해도 나오게 되고 정말 인기가 많아지면 "신서유기"라고 검색만 해도 나오게되겠지. 유튜브입장이서 어랏? 얘 영상이 시청 시간도 길고 사람들이 좋아요 많이 누르네... 하면 이제 내 영상을 내 영상과 관련있는 영상을 자주 보는 사람글에게 추천해줘 예를 들어 "일본인이 한국 관련 자료 보는 리액션 영상" 이라던지 "신서유기 관련 정보 영상" 이런걸 자주 보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줌. 근데 그렇게 추천으로 띄워 줬는데도 사람글이 잘보네? 그럼 좀 더 넓은



저정도 상태면 생활의 거의 모든 경우에서 알아차림이 없는 상태... 즉 탐진치의 치! 어리석음에 지배를 받고 산다. 그런 상태로 살아갈 때... 그 존재에게 세련됨은 없다. 단지... ' 저 나이에 저게 뭐냐? ' 만 있을 뿐... 사띠가 있고 없고는 걷는 모습만 봐도 알 수 있다. 사띠가 없는 사람은 발걸음의



장애인 취급 받았다면 지금은 뚜렛증후군이라고 병명도 있고 장애로 정식 인정받을 수 있게 되었고 더불어 희소성 컨텐츠로서 유튜브까지 등장합니다 아임뚜뚜인가 이틀만에 구독자 10만명 개떡상 하셨고 이분 장애를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다재다능 하시더라구요 장애를 개의치않고 자신과 같은 불편함을 가진 사람들에게 희망과 자신감을 주고 싶다는 모토로 영상을 만들기에 진부하지 않고 새롭네요 어제 구독자 10만 이었는데 지금 23만이네요 ㄷ ㄷ 일시적인 틱과 다른 뚜렛장애라는 증상인데



추천해 주지 않아. 그러다가 사람들이 검색을 해서 영상을 보게 됨. 예를 들어볼게. 내가 "일본인 친구가 신서유기를 보는 리액션 영상"을 올렸다고 쳐봐. 처음에 영상 올리면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거에 잘 안걸림. 예를 들어 "신서유기"같은 단어에는 내려도 내려도 안 걸릴거야. 근데 누가 "일본인 친구 신서유기"라고 검색하면 관련 영상이 별로 없으니 내가 검색창에 뜨겠지. 근데 그렇게 검색해본 사람들이 내 영상을 잘 봐. 끝까지 보고 좋아요도 많이 눌러. 그러다 보면



하니 혹시 클리앙에도 비슷한 분이 있지 않을까 해서 올립니다. - 작년까지는 두통의 ㄷ 자도 몰랐는데, 올해 갑자기 두세달에 한번씩 찌르는 듯한 신경통이 찾아왔습니다. 한번 찾아올 때는 며칠씩 머무르다 가고, 이게 일반적인 두통처럼 지끈지끈지끈... 이 아니라, 치통? 신경통? 누가 긴 바늘로 잽싸게 찌르고 빠지는 것처럼 아픕니다 ㅠㅠ 1~2분에 한번 , 길면 5분~10분에 한번씩 찾아오구요........... - 누가 치고 빠지는 것처럼 아프니까 이게 아프기도 하지만 너무 짜증이 나고, 무슨 틱장애처럼 아플때마다 몇초/몇분간격으로





유투브를 보고 사소한거에 감사해야 한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네요. 틱장애게시판 정도가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어울리네요! 식당에서 갑자기 중국인 애엄마가 와서 귓방망이 날린 기억 나네 (....) 자기 남편한테 자꾸 윙크한다고; 약간 트라우마 생겨서 그뒤론 안감ㅋㅋ 의사가 상담하는 내내 귀찮은 태도에 내가 머뭇거리니까 승질냄ㅋㅋ... 바로옆자리도 아닌데 어디서 계속 음 음 음 음 음 주기적으로 이러네요 이어폰꼽고있는데도 들려서 겁나거슬림. 토익 LC하러 왔는데 ㅠㅠ 틱장애 같은데 바로옆자리사람은 엄청거슬릴듯 노트북 전용열람실이라





좌석도 50개도 안되서 옮겨봤자 여기자체가 좁아서 그냥 조금만 있다 가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저런 틱장애있는분들은 집에서 공부하는게 맞지않나 싶습니다.. 틱장애 면제인줄..충격이네;; 유튜버 유정호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유정호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유정호tv'에 "정호 씨입니다. 정말로 행복했어요. 잘 지내야 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유정호는 지난해 10월 공황장애로 인해 힘들다는 영상을 올렸던 것을 언급하며 "점점 나아질 거라 생각했으나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고 말했다. 유정호는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오래도록 남아 회복할 시간을





소리내어 팍팍~ 넘긴다던가 헛기침을 자주 한다던가 한숨을 팍팍~ 쉰다든가... 이런 종류의 행위들이다. 그런 행위를 하는 순간 본인이 그렇게 하려는 의도가 일어남을 알지 못한다. 마음에 전혀 깨어있음이 없는 상태... 이게 좀 심해지면 길가다가 침을 뱉어놓고 자기가 뱉은 줄도 모른다. 더 심해지면 틱장애가 된다. 흔히 보는 예를 들면 저런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