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뷰하는 프로그램 시작 악플받는 김건모 노모 어떻게 생각하세요? 김구라 열사 텍스트 전문... 내돌은 라스랑 존나 안맞는 스타일이라... 딱 아형임 지니어스 재탕하는데 김구라 진짜 ㅋㅋㅋㅋㅋ가위바위보에 빈정상해서 ㅋㅋㅋ 김구라 진짜 사이다 발언이네요!! 김구라 킹구라 'SBS 연예대상' 유재석 대상→백종원 공로상..'일침' 김구라도 웃었다[종합] 김구라 맞말인게 진짜 채널 통합 시상식 언제 만들거임?? 김성주



**프로그램의이해를 돕기위한 예고편 링크( ) 이번에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졸혼'을 고민 중이시거나, '졸혼'중이신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졸혼을 고민중이신 이유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는 인터뷰가 될 예정입니다. 인터뷰해주신분들께는 소정의 사례도 지급 예정입니다. 사례자의 상황이나 의지에 따라 익명인터뷰, 혹은 MC와 얼굴공개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으니 관련 이슈에 관심갖고 계신분들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졸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기사링크(





한없이 관대한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클내 최고 브레인으로 뽑힌 소감 결국 효리에게 제지ㅋㅋㅋㅋㅋ "비밀인데 왜 물어보세요" 저 말이랑 표정이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빠꾸없이 웃으면서 할말 다하기 예능할때 이경규, 강호동, 유재석, 김구라 등등 기센 탑엠씨들 사이에서도 절대 기안죽음ㅋㅋㅋㅋㅋ 17년 유사고 경력자 핑클시절부터 유명한 운전 실력ㅋㅋㅋㅋ "저





최종화는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했다. 합창단 특집 외에도 2010년에는 꾸준히 10%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2011년 : 나는 가수다 당시 주요 출연진 : (MC) 윤종신 / (가수) 박정현, 김범수, 이소라, YB, 임재범, 자우림, 윤민수, 김경호 등 / (매니저) 박명수, 김제동, 지상렬, 이병진





상승했다. ​3위, 이경규 브랜드는 참여지수 95,296 미디어지수 443,342 소통지수 445,520 커뮤니티지수 478,2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2,400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75,945보다 88.47% 상승했다. ​4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363,631 미디어지수 240,075 소통지수 353,232 커뮤니티지수 426,4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3,378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832,475보다 24.51% 하락했다. ​5위, 이영자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308 미디어지수 150,084 소통지수 515,493 커뮤니티지수 355,393가 되면서



김구라 동백꽃 흥식역 배우 나올때 ㅈㄴ 별로였음 김구라 네캐 보는데 김성주도 되게 리액션 잘한다 ㅋㅋㅋㅋ 김구라 비호감 정점찍은 사건 김구라 가둬놓고 패는 지상렬.jpg 김구라 삿대질 모음 김구라 려욱 규종 첸 이런쪽 좋아하네 다음주 라스 티저 (페이커, 김희철) 김구라랑 둘이 뭐하는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수 엄청난 김구라 발언 기사 서장훈 이렇게 웃는거 처음봄 ㅋㅋㅋㅋㅋㅋ 일본맥주소비



안내주냐!! 광화문에서만 알았는데 밀리언 조각 왜 안뜬거냐고 ㅋㅋ 호감상이라 시선이 간다 등등 규현 이미지 진짜 좋음.. tmi남자들한테 인기많음 ㅋㅋㅋㅋ 라스가 신의한수이면서 제대후 안들어가길 잘했는데...규현과 김구라 안맞은듯 잘맞아서 지금 라스보면 규현왔으면 좋겠다 가끔 생각함 ㅋㅋㅋ여기 팬들 개싫어하는거 아는데 아주 가끔 ㅋ 이때 김구라, 윤종신 나이가 37, 38 이군요. 저 당시 엄청 중년이란 생각을 저도 모르게 했었는데, 컹 ... 그눈빛 한번보면 잊을수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환희가 본명을 밝혔다. 16일 MBC '라디오스타'는 '놀면



걸로 아는데, 자기 발로 온 여자를 어떻게 하냐"고 말했다. 지난 2008년에는 MBC '명랑 히어로'에서 뜻밖의 폭로가 나왔다. 이재훈 씨는 김건모 씨와의 관계에 대해 " 잘못된 만남 "이라며 "제가 사실 김건모 씨한테 술을 배웠다"고 밝혔다. 김구라, 윤종신, 김하늘 씨 등 당시 출연자들은 "잘못 배웠네", "첫 단추를 잘못 끼웠네"라며 경악했다. 이재훈 씨는 "저는 김건모 씨가 다시 태어나면 제 동생이었으면 좋겠다"라며 "





아니라 오글거리는 흑역사까지 공개하며 관심을 끈다. 그러나 정작 멤버들은 이를 외면해 웃음을 안긴다. 수호가 김구라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과거 김구라의 디스 발언을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것. 이를 들은 김구라는 현실 당황하며 "예능 대세입니다!"라고 칭찬한다. 수호가 아이돌 후배들만 보면 임진각 타령 중이라고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임진각에서 벌어졌던 전설의 한겨울 재킷 탈의 사건을 언급하곤 한다고. 이어 사건의 영상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카이가 '웃음 캐릭터'를 자처한다. 방탄소년단 지민, 샤이니 태민 등 절친 사이에서 웃음 담당이라고 나선 것.



모두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 가운데, 카이가 웃음 자신감을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까. 또 카이는 멤버들 중 멘탈이 걱정되는 사람을 뽑는다. 카이의 말에 의하면 그 사람이 악플에 영향을 받는 것 같다는 설명. 과연 멤버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은 주인공이 누구일지 주목된다. ㅅㅊ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16일)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공개했다.